놀이공원은 지금 축제의 열기
놀이공원은 지금 축제의 열기
  • 장업신문
  • 승인 2001.02.01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눈축제 큰 인기 … 뮤지컬·서커스·동물여행까지 풍성

겨울방학이 시작되면서 도심의 놀이공원들이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각종 프로그램을 마련하는 한편, 단란한 가족축제가 펼쳐지고 있다. 특히 새해
★ “눈빛 축제” 퍼레이드

서울랜드 무용단과 고적대, 그리고 서울랜드 캐릭터들과 백곰, 눈사람, 눈꽃나라 요정 등 겨울 축제 분위기를 느끼게 하는 캐릭터들을 모두 만날 수 있는 겨울 특급 눈빛행사.

·일시 : 2001년 1월 1일 (월)∼2월 25일 (일), 매주 일요일, 공휴일 오후 3시

·장소 : 서울랜드 전지역



★ 서울랜드 커플 축제 “TWO-TWO CLUB”

자유이용권을 구입한 연인이 손을 잡고 통나무 무대에 입장하면 선착순 22쌍(44명)에게 커플 장갑을 준다. 또 참가자 모두에게는 따뜻한 음료를 제공하며 무료로 궁합을 봐 주고, 서울랜드 전속 MC의 진행으로 커플을 대상으로 한 게임, 댄스공연, 듀엣가요제, 커플 레크리에이션 등을 함께 할 수 있다.

·일시 : 2001년 2월 25일까지 (일) 매주 토, 일, 공휴일, 토요일 오후 3시 30분, 일요일, 공휴일 오후 2시

·장소 : 모험의 나라 통나무 무대



★ 겨울특집 뮤지컬 “쇼-윈터 홀리데이”

겨울 방학을 맞이한 어린이들이 참여할 수 있는 겨울 특집행사 이벤트.

“겨울방학을 맞이한 눈나라 친구들은 어떤 모습으로 이 겨 울을 보내고 있을까요? 아롱이, 다롱이, 눈사람, 귀염둥이 울먹이와 백곰, 그리고 마법사 할아버지와 눈의 요정들이 함께 합니다.”

·일시 : 2월 28일 (수)까지 매일 2, 3회 공연. (단, 매주 수요일은 휴연)

·장소 : 모험의 나라 통나무 무대



★ 더욱 새로워진 “놀자, 만화영화 박물관”

(하나) 세계 최초의 로보트 수족관 아쿠아로이드 설치

- 광전지판을 등에 설치한 15∼20 cm 크기의 물고기와 해파리가 실제 수조 속에서 유명하다. 일본 다카라사 제품으로 <2000 도쿄 토이 페어>, <뉴욕 토이 쇼> 등 세계 유수의 토이 마켓에서 격찬을 받은 제품. 지난해 10월 일본 내 한정 발매가 시작된 제품으로 현재 물건을 구하려면 최소한 7개월은 기다려야 할 정도. 한국에서는 서울랜드가 국내 최초로 상설 전시를 시도한다.

(둘) 스튜디오지브리 /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 특별전

- 국내 애니메이션 매니아 뿐 아니라 일반인들에게도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일본 스튜디오지브리(대표 미야자키 하야오)의 전작품 포스터와 캐릭터 상품을 별도의 공간 개념으로 테마 전시한다. <루팡 3세>, <바람 계곡의 나우시카>, <내 이웃의 토토로>, <모노노케히메(원령공주)> 등

(셋) 애니메이션 제작 교실 운영

- 최소 10명 이상의 단체 관람객을 대상으로 국내 최고의 강사진을 구성해 애니메이션 제작 교실을 운영한다. 참가를 원하는 단체는 최소 1주일 전 예약을 해야 하며, 재료와 진행비를 포함한 일체의 참가비는 참가자가 부담한다.

·일시 : 2001년 2월 25일(일)까지

·장소 : 서울랜드 이벤트홀







지금 롯데월드 에선?

★ 겨울특집 빅 이벤트 “러시아 서커스 환타지”

롯데월드가 겨울특집 빅 이벤트 “러시아 서커스 환타지”를 마련했다.‘몬테 카를로 서커스 페스티벌’에서 대상을 수상한 막심 도브로비스키의 공중 4회전 고난도 묘기 등 러시아 서커스의 진수를 감상할 좋은 기회. 미국의 라스베가스와 유럽, 일본 등에서 호평을 받으며 공연을 해 온 러시아 서커스 공연팀의 서커스를 한국의 롯데월드에서 감상할 수 있다.

·일시 : 3월 4일 오후 3시30분 , 6시30분 (월 휴연)

·장소 : 어드벤쳐 1층 가든스테이지



★ 세계모험 선박 특별 전시회

크고 작은 전세계 다양한 선박 모형110여종이 전시되는 이번 전시회에는영화로도 유명한 타이타닉과 이순신 장군의 거북선, 해적선과 위용을 자랑하는 범선 등 다양한 종류의 모형 선박들이 전시된다.

·전시 기간 : 2001년 2월 28일까지

·전시 장소 : 어드벤쳐 3층 레인보우 광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