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티’ 제작
‘나만의 티’ 제작
  • 장업신문
  • 승인 2000.08.24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 티샷닷컴

원하는 캐릭터 디자인



티셔츠 전문 온라인 브랜드 업체 (주)티샷닷컴 (대표 박민수, www.t-shot.com) 사이트에서 자신이 원하는 캐릭터의 디자인을 티셔츠에 새겨 구입할 수 있다.



특히 티샤닷컴에서 매달 열리는 특별상품전에서는 어린이날, 어버이날, 발렌타인데이 등 각종 기념일에 맞는 티셔츠를 구입할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또 티샷닷컴은 최근 멀티미디어 콘테츠업체인 (주) 나스카와 제휴해 얼마전 인기리에 방영됐던 드라마 ‘허준’의 전광렬 캐릭터를 이용한 티셔츠를 선보이며 본격적인 캐릭터 마케팅에 나섰다. 이번에 선보인 디자인은 기존의 드라마 허준의 이미지와는 차별된 것으로 ‘어의 허준’·‘산삼이 된 허준’, ‘멋쟁이 허준’, ‘허준 캡술’ 등 귀엽고 당찬 이미지들로 표현됐다.



이와 관련 얼마전 개그맨 김국진의 ‘국찐이’ 캐릭터를 개발해 화제가 됐으며 (주)임팩트 커뮤니케이션과도 제휴를 맺고 텔런트 채림의 상큼하고 톡톡튀는 이미지를 표현한 ‘채리미’ 캐릭터를 담은 티셔츠도 선보였다.



한편 티샷닷컴은 지난 1일부터 한달간 본격적인 캐릭터 서비스를 오픈하면서 깜짝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기간동안 티셔츠를 주문하는 회원 중 10명을 추첨해 ‘허준’이나 ‘채리미’가 새겨진 캐릭터티셔츠를 선물로 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