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젤드롬 스페셜 서머 카운슬링
지젤드롬 스페셜 서머 카운슬링
  • 장업신문
  • 승인 2001.05.31 1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비자들을 위한 홈케어 마사지법이 소개돼 주목된다. 애경산업이 지난달 출시한 스페셜 케어 브랜드 지젤드롬은 피부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동시에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홈케어를 위한 일명 ‘10분 마사지법’, 즉
자가 림프 드레나지 효과



·바이러스, 박테리아, 이물질로부터 피부 보호와 예방 → 신체 자체의 면역력 증대



·피부 독소 배출 및 신진대사 활성화로 재생 작용 증진 → 탄력있고 생기있는 피부



·피부 스트레스 및 긴장 완화 → 편안한 피부



림프 드레나지는 먼저 일반 마사지 크림이나 영양크림이 아닌 ‘아로마 에센셜 오일’을 이용한다는 점이 다르다. 아로마 에센셜 오일을 이용할 때 그 효과가 극대화되기 때문이다.



초여름에 나타날 수 있는 여러가지 피부 고민을 하결하기 위한 지젤드롬의 자가 림프 드레나지를 소개한다.



▶ 여름철 과다피지로 고민될 때



지젤드롬의 림프 드레나지는 과잉 피지조절과 피부 트러블을 해결해주는 효과가 탁월하다.



먼저 피부 최적의 수분 보유력을 유지해주는 보습에센스인 아디띠프 르미네랄리장 이드라땅과 라벤더, 로즈마리, 레몬 그레스, 세이지 등이 함유된 아로마 에센셜 오일인 스왕 아로마띠끄 프레빠롬을 1:1 비율로 혼합한 림프 드레나지를 시작한다.



림프의 흐름에 따라 부드럽게 얼굴 안쪽부터 바깥쪽으로 피부의 독소들을 다 몰아 놓아 배출이 쉽도록 해준다. 그 다음 얼굴과 턱 부분의 각진곳부터 목줄기를 타고 내려와 쇄골의 중간부위까지 밀어내는 동작을 3∼4번 반복한다.



▶ 과다한 냉방 시설로 얼굴이 푸석거리고 붓기가 빠지지 않을 때

여름철 과다한 냉방은 피부를 상하게 만드는 주범이다. 피부의 수분을 빼앗아 감은 물론 밤사이 땀의 배출과 신진대사를 방해해 얼굴과 몸을 붓게 만든다.



이럴 때는 지젤드롬의 꽁쁠렉스 비따미니끄가 효과적이다. 5%의 비타민 E 성분이 피부 노페물들을 빠르게 배출시켜 피부의 붓기를 해소해주며 피부 자체의 유연성과 부드러움을 회복시켜 준다.



꽁쁠렉스 비타미니끄를 바를 때에도 림프 드레나지를 하는 방법으로 펴발라 주면 그 효과가 배가되어 피부의 붓기를 빠르게 해소시켜 준다.



▶ 과도한 선탠으로 피부가 화끈거리고 붉어질때



태양에 오래 노출되었을 때나 무방비 상태에서 강력한 자외선에 노출되면 피부가 붉어지고 화끈거리게 되어 잠 못이루는 날엔 마스끄 아뻬장을 사용한다. 마스끄 아뻬장은 로즈와 아카시아, 나르시스 등 3가지 종류의 꽃에서 추출한 에센셜 성분이 즉각적으로 피부에 침투해 피부가 붉어지고, 당기며 화끈거리는 모든 불쾌감을 진정시켜주어 편안한 피부로 만들어 준다. 마스끄 아뻬장을 얼굴에 펴바른 뒤 4분후 미온수나 시원한 물로 가볍게 닦아낸다. 마스크 시간은 4분을 넘지 않게 해주는 것이 효과를 극대화 시킬 수 있는 방법이다.



마스끄후에는 지젤드롬의 기초 스킨케어 제품으로 마무리를 해주는데 기초 라인을 바를 때에도 림프드레나지 방법으로 발라 주면 더욱 효과적이다.



여름철 모든 피부 트러블외에도 지젤드롬은 대리점을 통한 피부관리를 통해 자가 림프 드레나지 이상의 전문적인 관리로 고객의 피부를 보다 활기있고 건강하게 가꿔준다는 방침이다.



애경산업 지젤드롬 미용연구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