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하고 투명한 피부를 위한 스킨케어
깨끗하고 투명한 피부를 위한 스킨케어
  • 장업신문
  • 승인 2000.12.14 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즘과 같은 겨울철에는 차고 건조한 날씨로 피부의 기능이 약화돼 윤기와 탄력이 떨어지기 쉽다. 또 실내의 난방 등에 의한 건조로 피부의 수분이 턱없이 부족함을 느끼게 된다. 따라서 어느 때 보다 세심한 피부관리가 필요하다.

건강하고 깨끗한 피부를 오래 유지하기 위해서는 유분ㆍ수분의 충분한 공급과 세포생명에 필수적인 에너지가 필요하다. 퓨리안 스킨 케어는 유분과 수분을 충분히 공급해 피부의 밸런스를 유지시켜 주며 피부 세포에 필수 영양요소인 천연 미네랄이 함유돼 피부에 미네랄 에너지를 공급, 건강하고 탄탄한 피부로 가꿔 준다.



·1단계 보습 케어

각질을 정돈한 세안 후 곧바로 퓨리안 미네랄 스킨 소프너를 화장솜에 묻혀 피부결에 따라 부드럽게 펴 바른다. 세안 후 곧바로 수분을 충분히 공급하지 않으면 건조에 의한 노화가 더욱 쉽게 일어난다.

피부가 건조하다 못해 거칠고 심하게 당긴다면 퓨리안 미네랄 스킨 소프너를 화장솜에 듬뿍 묻혀 얼굴 피부에 약10~20분 정도 올려주고 보습 팩을 해보자.

퓨리안 미네랄 스킨 소프너는 항염 효과와 피부를 청결하게 보호해 주는 성분 등의 함유로 지치고 거친 피부를 트러블 없이 매끄럽게 정돈시켜 준다.



·2단계 밸런스 유지

퓨리안 미네랄 에멀젼을 스킨 소프너 사용 후 얼굴 피부에 고루 스며들도록 펴 바른다. 퓨리안 미네랄 에멀젼은 충분한 수분과 특히 겨울철에 자칫 부족해지기 쉬운 유분을 공급해 유·수분을 균형 있게 조절해 촉촉하고 매끄럽게 가꿔 준다.

퓨리안 미네랄 에멀젼은 천연 미네랄이 풍부한 숯 정제수의 함유로 피부가 필요로 하는 필수적 미네랄 영양요소를 공급해 건강하고 부드럽게 가꿔 준다.



·3단계 피부 보호

미네랄 스킨 소프너와 미네랄 에멀젼으로 피부에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충분히 공급하고 퓨리안 미네랄 리페어 크림으로 수분 증발을 막아 피부를 보호해 주는 것이 필요하다.

퓨리안 미네랄 리페어 크림은 피부의 필수 영양요소인 천연 미네랄과 우수한 보습성분 등이 내·외적 자극으로 인해 수분이 손실되고 영양소 불균형으로 거친 피부에 윤기와 부드러움을 더해주는 크림으로 매일 아침저녁 사용해 피부 깊숙이 미네랄 에너지를 공급한다. 유경연 ㆍ네슈라화장품 상품기획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