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관리에도 예습ㆍ복습은 필수
피부 관리에도 예습ㆍ복습은 필수
  • 장업신문
  • 승인 2000.12.14 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나이와 관리 프로그램

피부 나이는 피부 관리의 시작점을 기준으로 학습 프로그램에 비유할 수 있다. 피부 나이가 시작되기 전부터 미리미리 예습 프로그램을 통해 피부 나이의 진행을 최대한 지연시키
피부 나이는 퍼스킨으로 예습부터





피부는 25세를 시점으로 노화현상이 진행된다. 노화가 시작되는 시기에 놓인 여성들은 최대한 노화를 지연시키고 젊고 건강한 피부를 오래도록 유지시키고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게 된다.



이렇듯 중요한 시기에 관리를 소홀히 하게 되면 피부의 노화를 그대로 방치하게 되어 40대에 이르면 그 차이가 여실히 드러난다.



노화기가 시작되면서 두드러지게 드러나는 피부 문제점은 피부 신진대사의 저하로 인한 피부 턴오버 기능의 상실이다. 피부 턴오버란 피부 내의 건강한 세포가 왕성한 분열, 성장을 통해 피부 최상위층인 각질층까지 도달해 죽은 세포의 형태로 피부 밖으로 떨어져 나가는 활동을 의미한다.

이 턴오버 기능이 저하되면 건강한 세포생성이 지연되며 죽은 세포가 피부 최 상위층인 각질층에 쌓이게 되어 피부색이 칙칙해진 다든지 화장품의 피부 침투가 어려워지는 등의 다양한 문제점이 발생된다.



퍼스킨은 이러한 두꺼워진 각질세포를 안전하고 원활하게 유연화 또는 제거하기 위해 한불 연구소의 3년간의 연구 끝에 단백질 유연제인 Kerasoft성분을 개발, 피부 표면을 깨끗하게 정돈 시켜주고 기능성 제품의 원활한 피부 심층 침투를 활성화시켜 준다.



퍼스킨은 가벼운 사용감으로 피부 진피층까지 빠르게 침투하는 LSD 시스템으로 피부나이가 시작되는 시점을 기준으로 예습 프로그램인 ‘미니멈 케어라인’과 피부나이가 이미 진행된 피부에 활력을 부여해 피부문제점을 효과적으로 개선시켜주는 복습 프로그램 ‘맥시멈 케어라인’으로 체계적인 개인 관리를 시작한다.



피부 턴오버 기능의 활성화를 통한 각질층 정돈과 화장품의 원활한 침투를 돕는 기능은 모든 여성에게 필요한 기본적 시스템인 미니멈 케어라인에서 안전하고 지속적으로 이뤄진다. 제품은 화장수와 에멀젼으로 구성된다.





예습을 놓친 피부 나이는 퍼스킨 복습



각각의 사람마다 취향이 틀리고 기호가 다르듯이 생활방식에 따라 나타나는 문제점 또한 다양하다.



진행되는 피부 문제점에 대해 미리미리 대응하지 못한 피부의 경우에는 이러한 요인들에 의해 노화의 대표적인 증상인 건성화, 잔주름, 늙은 주름 형성, 피부 신진대사의 저하로 인한 건강한 세포 생성력 상실, 피부 칙칙함, 색소 침착, 모세혈관 파열, 민감화 등이 나타난다.

이렇듯 퍼스킨 스킨케어 프로그램은 예습을 놓친 피부의 상태와 문제점을 정확하게 파악해 각각의 피부 문제점에 효과적으로 대응하므로 피부를 젊고 건강하게 유지시켜 준다.



노화현상의 시발점은 바로 피부의 건조화이며 피부의 건조현상으로 인해 피부결의 거칠어짐, 탄력저하, 피부 주름을 형성시키는 등의 문제점을 야기한다.



퍼스킨 맥시멈 케어라인의 보습 프로그램은 피부노화의 가장 초기단계인 피부 건조현상을 적극적으로 해결해 주는 피부 가습기의 역할을 담당하며 이는 맥주 효모균에서 추출한 Biocelin 성분이 피부 세포를 활성화시켜 피부를 활력있고 건강하게 해 줄 뿐 아니라 트레할로스, 베타인 등의 우수한 보습성분이 피부를 촉촉하고 활력있게 해주는 기능성 제품군이다.





퍼스킨 가습기 설치하는 요령



1. 피부 타입에 적합한제품 선택

모든 피부는 제각기 다른 피부 상태와 문제점을 갖고 있다. 제품 선택 시 자신의 피부타입을 충분히 고려해 제품을 선택해야 제품의 효과를 극대화시킬 수 있다.

퍼스킨 미니멈 케어의 화장수와 에멀젼은 건성피부, 지성피부, 중·복합성 피부로 나뉘어 각 타입별 필요한 유수분을 적절히 공급한다.



2. 화장수와 로션으로 각질제거

피부 각질층은 죽은 세포로 이루어져 있으며 난분해성 단백질의 형태이므로 트러블을 일으키기 쉬워 민감한 환절기 피부에는 물리적인 자극에 의해 각질을 제거하기 보다는 안전하면서도 효과적인 방법을 통해 각질을 제거하는 것이 우선이다.

퍼스킨 미니멈 케어 라인은 난분해성 단백질을 보다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유연, 제거시켜주는 Kerasoft라는 단백질 분해효소가 함유돼 피부가 물리적인 자극으로 인해 민감해지는 문제점을 해결한다. 또한 피부 타입에 따라 차별화된 미용성분을 함유해 각각 필요한 만큼의 유·수분 균형을 조절해준다.

화장수는 각질제거의 효과를 극대화시키기 위해 반드시 화장솜에 묻혀 닦아주듯 바르며 에멀젼은 라이트하고 흡수가 빠른 에센스 타입으로 일반 로션과 차별화시켰다.



3. 보습 프로그램으로 피부 가습기 설치

퍼스킨 맥시멈 케어라인의 보습 프로그램은 보습에 관여하는 여러가지 식물성 보습성분과 함께 피부 세포 활성화 효과가 우수한 Biocelin성분이 함유돼 충분한 보습과 생명력을 피부 깊숙이 전달, 피부 가습기 역할을 담당한다.

퍼스킨 맥시멈 케어라인의 보습 프로그램에는 충분한 수분과 영양성분이 함유된 기능성 에센스와 영양크림이 구성되어 있으며 미니멈 케이라인에 구성된 화장수와 에멀젼 사용 후 세럼 인 모이스트(에센스)와 크림 인 모이스트(영양크림)으로 마무리한다.

정승희ㆍ한불화장품 학술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