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체’와 함께하는 보습대책
‘에체’와 함께하는 보습대책
  • 장업신문
  • 승인 2000.03.02 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금은 보습 비상기 ”



건조한 공기로 인해 생기는 하얀각질, 피부에 윤기와 탄력이 없어지는 것, 자글자글 잔주름 생기는 것. 이 모든 원인이 수분부족에 있다는 놀라운 사실.



지금은 보습 비상사태!

피부를 생기있게 해주는 보습대책에 대해 알아보자.







퍼펙트 보습케어 Best 1



보습이 필요한 이유

스킨케어에서 클렌징 다음으로 중요한 것이 바로 피부 보습이다.

얼굴에 윤기가 없고 탄력이 없어지는 원인, 잔주름, 얼굴 당김, 하얀각질 모든 것이 피부에 수분이 부족하기 때문에 생기는 현상이다.

20대를 지나면서 표피 세포의 활동이 현저히 감소돼 각질이 쌓이게 되고 세포 상태가 손상되기 시작하면서 세포사이를 지탱하고 있는 세포간 지질의 양이 적어지면서 각질층의 약화를 초래하는 것이다.

표피 안쪽에 있는 진피에서 세포의 수가 줄어들어 피부에 탄력을 주는 콜라겐 섬유가 파괴되어 수분과 결합력이 저하되 잔주름을 만들게 된다.

이같은 현상은 환절기에 더욱 심한데 이밖에도 피부 표면에 수분이 부족하면 피부 보호력이 떨어지고 자극에 민감하게 되어 예민한 피부가 되기 쉽다. 이 모든 상황에서 피부를 지키는 길은 수분과 영양을 충분히 공급하는 것.



보습케어 전에 해야 할 일



노폐물 제거 - 수분과 영양이 피부 깊숙이 스며들 수 있도록 피부속의 노폐물을 확실히 제거해 준다.

피부에 부드럽고 우수한 클렌징 작용을 하고 효소를 함유한 과일 추출물 성분이 묽은 각질제거를 촉진시키는 에체 ‘셀 무브 소프트 클렌저’를 사용하여 얼굴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부드럽고 세심하게 클렌징하고 미온수를 사용하여 세안한다.



모공열어주기 - 따뜻한 스팀타월을 이용하여 모공을 열어주고 부드럽고 촉촉한 감촉으로 피부 깊숙이 수분을 공급하는 에체 ‘셀 무브 스킨 토너’를 화장솜에 충분한 양을 적셔 패팅을 하듯 톡톡 두드려 바른다.



각질 제거하기 - 크리미한 사용감으로 피부에 부드럽게 발리며 셀룰로우즈 파우더를 함유하여 피지 및 노폐물을 흡착 오래된 각질을 제거하고 영양성분을 공급하는 ‘셀 무브 마팩’을 눈가와 입가를 제외한 부분에 조금 두텁게 바른다. 눈가에 생기가 없고 건조가 심할 경우, 인돌Ⅲ 리프팅 아이크림을 팩을 하는 동안 눈가에 발라 주면 인돌-3 콤플렉스와 피토 콜라겐의 작용으로 처지거나 칙칙해진 눈가피부를 탱탱하고 촉촉하게 가꾸어 준다.

‘셀 무브 마팩’은 건성 피부는 주 1회, 지성피부는 주 2회정도 실시하며, 자극이 적은 워시오프 타입으로 피부에 바르고 3분~5분후에 미온으로 세안하여 마무리한다.





퍼펙트 보습케어 Best 2



수분 공급은 부위별로 다르게 수분공급하기 - 완벽한 보습케어를 하려면 얼굴의 눈가, 입가, 볼 등 부위별로 다르게 관리해 주어야 한다.

우선 셀 무브 마팩을 사용해 각질을 제거한 피부에 셀 무브 스킨토너를 사용해 각종 식물성 성분들이 공급될 수 있도록 화장솜을 사용해 피부결을 정돈하듯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손에 힘을 빼고 2차례 발라 준다.

수분보유 능력과 피부탄력을 증가시키는 인돌-3 콤플렉스와 피토 콜라겐이 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하고 윤기있게 가꿔준다.



스폐셜 케어 - 꾸준한 관리가 필요한 눈가. 20대의 나이에도 노화를 걱정하게 되는 부분이 바로 눈가의 잔주름이다. 인돌-3 콤플렉스와 피토 콜라겐, 천연 아미노산 성분이 눈가피부의 검고 칙칙한 다크서클을 예방해주고 처지고 지친 눈가피부를 리프팅 효과로 촉촉하고 탱탱하게 유지시켜 아름다운

눈매로 가꾸어 준다.



리페어 케어 - 각 부위별로 케어를 끝낸 후에는 유분과 수분이 함께 들어 있는 ‘셀 무브 리페어 크림’을 사용해 세포간 결합력과 탄력을 증진시켜 주고,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 준다.



경선희·청호나이스화장품 상품기획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