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의 아름다운 신부를 위한 신혼여행 화이트닝 스킨케어
6월의 아름다운 신부를 위한 신혼여행 화이트닝 스킨케어
  • 장업신문
  • 승인 2000.06.01 1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생에서 가장 행복한 시간, 신혼여행!

모든 것이 아름답게 느껴지고 마음을 설레이게 하는 순간들!

하지만 대부분의 시간을 야외에서 보내야 하는 신혼여행 중에는 자외선에 의해 피부가 쉽게 지치고 거칠어진다.퓨어 화이트의 꼼꼼한 화이트닝 스킨케어로 투명하고 깨끗한 피부의 신부로 뽐내보자!





세안



결혼식날 혹은 신혼여행중에는 메이크업이 평소보다 진하다.이를 깨끗하게 제거하지 않으면, 다음날 화장이 잘 받지 않게된다. 메이크업의 완벽한 제거를 위해서는 이중세안이 필수!



피부타입에 맞는 클렌징 제품을 선택하여 메이크업을 깨끗하게 제거한 후 폼 클린징의 거품으로 세안한다.





데이케어



신혼여행의 대부분은 야외에서 시간을 보내게 되며 피부가 자외선에 노출되는 정도는 자연스럽게 증가하게 된다. 외출하기 전에는 데이케어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여야 한다. 기초제품은 반드시 화이트닝 제품을 사용하고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하여 피부를 투명하고 깨끗하게 유지한다.



▲ 피부의 균형을 유지시켜 주자.



퓨어 화이트 클리어 소프트너를 발라 세안 후 균형을 잃은 피부를 최적의 상태로 회복시켜 균형있는 피부상태로 유지한다.



▲ 생활 자외선에 의한 멜라닌 생성을 방지하여 피부를 투명하고 깨끗하게 가꾸어 주는 화이트 플러스 세럼 Ⅰ 굿모닝 세럼을 피부결에 따라 얼굴전체에 펴 발라 준다.



▲ 피지흡수+비타민 C 콤플렉스 성분의 화이트닝 효과를 겸비한 화이트 업 에멀젼을 피부결에 따라 발라주면 가볍고 산뜻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 보다 꼼꼼한 관리를 위해 아이존 화이트를 눈 주위와 멜라닌이 생성되기 쉬운 광대 뼈부위를 발라주면 자외선으로 부터의 완벽한 피부대응!아이존 화이트는 화이트 플러스 세럼 Ⅰ을 바른 후 발라주고 화이트 업 에멀젼으로 마무리 해 준다.



▲ 사용감이 산뜻한 페이스&바디 겸용 자외선 차단크림을 기초단계 마지막에 얼굴과 자외선에 노출되는 바디에 발라준다.





나이트 케어



낮 동안의 자외선 영향으로 피부는 밤에도 멜라닌을 계속 만들어 낸다. 또한 피부의 신진대사가 원활하지 않으면 멜라닌 색소가 각질층에 남아 기미나 잡티로 나타나게 되어 피부 투명함을 잃어버리게 된다. 나이트 화이트 케어로 낮 동안 생성된 멜라닌을 환원시키고 각질층의 턴 오버를 도와 피부의 재생을 도와주면 여행지에서도 건강한 피부로 유지할 수 있다.



▲ 노후한 각질과 피부 노폐물을 제거해야 화이트닝 성분의 흡수율이 높여지고 보다 효율적으로 피부의 칙칙함이 개선된다. 세안 후 화이트 인텐시브 마스크를 눈과 입주위를 제외한 얼굴 전체에 펴 바른 다음 약 5분

경과후 건조되기 전에 미온수로 깨끗이 씻어낸다.



▲ 화이트 클리어 소프트너를 화장솜에 묻혀 피부결에 따라 닦아내어 피부의 균형을 맞추고 남아있을지도 모르는 각질을 제거해 준다.



▲ 화이트 플러스 세럼 Ⅱ를 얼굴전체에 발라 비타민 E에 의한 영양공급은 물론, 비타민 C성분이 멜라닌의 환원을 도와 잠든 사이에도 투명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 화이트 크림 모이스트를 얼굴전체에 펴 발라 생활 자외선과 외부자극에 의해 수분과 활력을 잃은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해 촉촉하고 활력있는 피부로 가꾸어 준다.





바디케어



행복한 순간들, 많은 추억을 만들기 위해 활발한 활동도 좋지만 피부와 심신은 점점 지치게 마련!



외출에서 돌아온 후 따뜻한 물과 부드럽고 풍부한 거품을 이용한 샤워로 피로를 풀어 릴랙스한 상태를 유지해 준다면 매일매일 활력있게 여행을 즐길 수 있다.



▲ 미지근한 물을 심장에서 먼 손, 발 끝부터 상반신을 향해 적셔 준 후, 마리끌레르 퍼퓸드 바디클렌져를 스펀지나 타월에 묻혀 거품을 내어 전신에 마사지를 하듯 발라준 후 샤워기로 씻어낸다. 거품 마사지가 쉐이프 업 효과를 주고 신진대사를 높여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어 준다. 샤워기의 강한 수압을 이용해 근육의 피로를 풀어주면 좀더 릴랙스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 물기를 제거한 후 마리끌레르 퍼퓸드 바디로션을 전신에 부드럽게 펴 발라 주어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로 가꾸어 준다.다음날 깨끗한 메이크업을 위한 스페셜 케어다음날 아침 생기있는 피부상태를 위해 전날 밤 간단한 영양 마사지로 피부에 활력과 생기를 두면 한결 메이크업이 잘 받는다.

화이트 크림 모이스트와 화이트 플러스 세럼 Ⅱ를 1대1 비율로 얼굴전체에 바른 후 목, 턱, 볼, 이마, 눈, 코, 입의 순서로 피부결에 따라 안에서 밖으로 가볍게 마사지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