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봄에 시도하는 클렌징 케어
새 봄에 시도하는 클렌징 케어
  • 장업신문
  • 승인 2000.04.13 1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동감있는 봄날. 새싹처럼 생기있는 피부를 위해 천연씨앗 성분과 다양한 식물추출물, 숯으로 여과한 필수 미네랄 등을 함유한 클레티를 만난다.



씨앗성분의 순하고 부드러운 클렌징 케어



잦고 짙은 메이크업으로 쉽게 민감해지고 생기를 잃어버리기 쉬운 피부는 특히 봄철에 변덕스런 날씨와 먼지, 꽃가루, 공해 등의 외부환경으로 인해 피부 트러블까지 유발되기 쉽다.

클레티 클렌징 케어는 세정력이 우수하면서도 순한 씨앗성분의 작용으로 피부의 불순물을 부드럽고 깨끗하게 제거해 줘 매끄럽고 탄력있는 피부를 위한 워밍업 상태를 만들어 준다.

한편 클레티는 철저한 클렌징을 위해 제품을 짙은 메이크업을 했을 때와 가벼운 내추럴 메이크업 시 등으로 세분화시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피니쉬 클렌징 크림으로 얼굴 전체의 메이크업과 노폐물을 말끔하게 제거해 준 뒤 퍼펙트 클렌징 티슈나 프레시 클렌징 워터를 이용해 피부의 잔여물을 다시 한번 부드럽게 닦아준다.

눈이나 입술 등의 짙은 포인트 메이크업 제거는 티슈나 화장솜에 묻힌 클렌징 워터를 사용하되 사용 부위에 5초 정도 올려놓은 뒤 닦아내면 자극없이 지워낼 수 있다.

예민한 눈가나 입술 부분의 포인트 메이크업 제거시에나 메이크업 부분수정 시에도 말끔하고 산뜻한 클렌징 효과를 주어 간편하고 빠르게 사용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퓨어 포밍 워시를 이용해 순하고 풍성한 거품 세안을 해준다.



씨앗성분의 자연스런

유촵수분 밸런스 데일리 케어



클레티 데일리 케어는 매일매일의 스킨케어로 불균형적인 유촵수분을 조절하고 노화를 유발하는 내외적 유해인자로부터 피부를 보호하여 탄력유지를 위한 피부의 기초를 탄탄하게 강화시켜 주는 베이직 단계이다.

세안 후 클리어 토너를 화장솜에 적셔 피부결에 따라 부드럽게 펴 바른다.

그 다음 모이스처 스킨과 모이스처 에멀젼으로 충분한 수분과 자칫 부족해지기 쉬운 유분을 공급하여 유촵수분을 균형있게 조절해 줌으로써 거칠고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고 매끄럽게 가꾸어 준다.

젤 타입이라 가벼운 느낌으로 피부에 밀착하여 아침, 저녁으로 사용해도 피부에 부담이 없다.

하이드로 퍼밍 에센스를 바른 후 사용하는 크림은 데이용과 나이트용을 동시에 사용하여 보다 집중적인 관리를 해 줄수 있도록 한다.

하이드로 실링 크림은 특히 낮 동안의 생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하여 건강하고 탄력있는 피부를 위한 방어기능을 강화시켜 주는 기능이 있는 데이용 크림으로 메이크업 전에 사용해도 부담없이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보충해 주며 하이드로 퍼밍 크림은 자외선으로 손상받은 피부를 회복시켜 주는 동시에 탄력을 증대시켜 주는 효과가 뛰어난 탄력강화 나이트용 크림이다.



씨앗성분에 의한 특별한 관리 스페셜 케어



클레티 스페셜 케어는 피부가 스트레스로 인해 지치고 생기를 잃어가면서 매일매일의 스킨케어만으로는 부족함을 느낄 때 그리고 더욱 더 세심하고 특별한 관리가 요구되는 부분에 사용함으로써 피부의 건강한 윤기와 탄력을 부여해 주는 보충케어 단계이다.



아이



생리적으로 수분 보유상태와 피지분비가 미약하고 피부가 연약해 봄철 날씨에 더욱 더 민감하게 반응하여 잔주름, 늘어짐, 칙칙함, 기미 등과 같은 복합적인 노화 트러블이 생기기 쉽다. 오후가 되면 눈가의 잔주름이 도드라져 보이기 쉬우므로 아침 메이크업 전에 사용하면 자외선, 외부환경, 색조화장에 의한 눈가 건조현상으로부터 보호해 줄 수 있다.







목 피부는 얼굴 피부만큼 외부환경에 노출이 잦지만 관리가 소홀하여 깊은 주름이 발생하고 힘 없이 축 늘어지기 쉽다. 탱탱한 리프팅 효과를 부여하는 젤 타입의 클레티 링클 리프티 넥 크림을 아침, 저녁으로 사용하여 촉촉한 수분을 유지시켜 주면서 외부환경으로부터 목 피부를 보호해준다.







피부를 칙칙하게 만드는 각질, 오염물질 등의 노폐물을 부드럽게 제거하여 탄력을 잃고 늘어지기 쉬운 피부에 퍼밍효과를 부여해 주는 떼어내는 타입의 피토 미네랄 마스크를 사용하여 건조해지기 쉬운 피부의 수분을 유지하면서 내외적으로 생기있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클레티 스킨케어는 제품이 세분화되어 있어 케어가 필요한 피부 부분별로 그리고 제품이 부여하는 특징있는 기능별로 사용함으로써 피부를 관리해 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단계별로 사용해주면 생명력 있는 식물 씨앗의 힘으로 봄철 피부를 생기있고 탄력있는 이름다운 피부로 관리해 줄 수 있다.



류혜란촵네슈라화장품 상품기획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