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턴3
패턴3
  • 장업신문
  • 승인 2001.12.20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섹시한 우먼들이 호텔 나이트 클럽에서 즐기는 파티 메이크업 - 퍼플, 바이올렛계로 화려한 이미지 연출



추운 겨울에도 과감하게 슬리브리스를 입을 줄 아는 멋쟁이라면 섹시한 분위기도 OK! 모처럼의 파티에서 나의 매력을 마음껏 발휘하고 싶다면 화려한 바이올렛 컬러로 주위의 시선을 확 끌어보자.



·눈 화장 바이올렛 계열의 크림 섀도인 에뛰드 아이 칼라 샤인 17호 베리 러브레터를 눈두덩이에 펴바른 뒤, 펄감이 많이 표현되는 에뛰드 칼라 아이섀도 PP 978 펄리 퍼플을 눈 위 아래에 펴발라 화려한 눈매가 연출되게 한다. 섹시함을 살리기 위해 리퀴드 타입의 아이라이너인 에뛰드 클린 앤 라스팅 아이라이너 01호 딥 블랙으로 그려주는데, 눈꼬리로 갈수록 살짝 길게 빼주듯 그린다. 눈 앞머리에 펄 펜슬인 에뛰드 샤인 앤 샤인 오토 아이 펜슬 02호 비쥬 화이트를 살짝 그려주고, 동일계의 퍼플계 마스카라인 에뛰드 시너지 아이즈 마스카라(Ⅰ,Ⅱ) 05호 베리 바이올렛을 발라 화려하면서도 환상적인 눈매를 완성한다.



·입술 화장 에뛰드 스타일리쉬 오토 립라이너 06호 미스티 퍼플로 입술을 그려준 뒤, 에뛰드 아쿠아 루즈 WN 401 섹시 와인을 발라준다. 좀 더 섹시한 이미지를 더 부각시키기 위해 에뛰드 슈퍼 립글로스 33호 체리를 발라준다.



·볼 화장 섹시한 화장이 연출됐다면 나이트에서 더욱 부각되는 인상을 심어주기 위해 에뛰드 데코 치크 01호 화이트로는 T존과 눈 아래에 발라주고, 06호 브라운으로는 볼뼈를 따라 턱까지 자연스럽게 발라주면 입체적인 화장이 완성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