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라가 제안하는 가을 메이크업
●아스트라가 제안하는 가을 메이크업
  • 장업신문
  • 승인 2001.08.30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타임리스 뷰티(TIMELESS BEAUTY)`

코리아나화장품의 아스트라 브랜드가 올 가을 메이크업 패턴을 시공을 초월한 아름다움을 간직한 여성을 지향하면서 ‘타임리스 뷰티(TIMELESS BEAUTY)’로 제시했다. 깨끗
이미지



시공을 초월한 독특한 아름다움을 지닌 여인



베이스



나의 피부를 주목하라. 깨끗한 피부톤은 나의 생기를 말해주니까. 필요한 것은 아스트라 21 메이크업 베이스 40호 컨트롤 블루와 아스트라 21 아쿠아 밸런싱 리퀴드 파운데이션. 그리고 아스트라 21 실키 파우더 팩트 21호로 자연스럽고 차분한 피부로 표현해 준 뒤 마지막으로 아스트라 21 클리어 투웨이 케이크 21호를 가볍게 펴 발라주면 결점없는 나의 피부표현 끝!



눈화장



눈화장 아스트라 프레시 룩 아이섀도 5호는 이 가을 여인을 ‘디바’로 만들어주는 너무 예쁜 컬러모음. 먼저 화이트 슈크림을 눈두덩이 전체에 가볍게 펴 바르는 것만으로도 신비감이 생긴다. 그리고 핑크 레이디로 아이홀 부분까지 펴 발라주면 뭔가 모를 정열을 느낄 정도다. 그런 다음 다크 초콜렛을 사용해 눈꼬리 부분과 언더라인 부분에 포인트를 넣어주면 자신만의 독특함이 무럭무럭 피어오르는 개성있는 눈화장 완성.



입술화장



톡톡 튀는 끼를 발산할 컬러는 바로 레드 디바. 아스트라 21 에센셜 선베일 립스틱 58호 레드 디바를 꼼꼼히 바른다. 여기다가 내장된 투명 립글로스까지 바르게 되면 촉촉함이 배어있는 레드 디바가 연출된다.



사용제품



▲ 아스트라 21 에센셜 선 베일 립스틱(립 글로스 내장) 58호 레드 디바 스포츠나 야외활동 시에도 입술을 효과적으로 보호해 주며 롤 타입의 립글로스가 내장되어 있어서 기분에 따라서는 때로는 글로시하게, 때로는 매트하게 연출할 수 있다.



▲ 아스트라 21 후레시 룩 아이섀도 5호 (화이트 슈크림·핑크 레이디·다크 초콜렛) 색상 표현력이 우수하고 지속적인 화장 사용감을 준다. 가루 날림이나 뭉침 등의 문제점을 완화시켜 깨끗하고 산뜻한 눈 화장을 연출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