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깊이 있고 대담하게 사치하고 고급스럽게”
“깊이 있고 대담하게 사치하고 고급스럽게”
  • 장업신문
  • 승인 2001.01.11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브론 제안 겨울 메이크업 패턴






세계 1백75개국의 여성들에게 소개된 레브론이 제안하는 이번 겨울 시즌 메이크업은 깊이있고 대담한 색상으로 극도로 사치스러우면서도 고급스러운 메이크업이다.

와일드 원즈와 섹시한 메탈릭 등 두 개 스타일. 와일드 원즈는 깊이있고 어두운 대담한 색상으로 사치스럽우면서 고급스러운 컬렉션이며 섹시한 메탈릭은 섹시하며 유혹적이고 생동감있는 효과를 주는 메이크업이다.



● 와일드 원즈

SKIN 건조하고 거칠어지기 쉬운 계절이므로 피부에 촉촉한 원스템 메이크업으로 표현해 준다. 모이스처라이저를 바른 후 원스템메이크업 덴더피치(2호)를 스펀지를 이용해 이마에서부터 가볍게 두드리며 피부를 표현해 준다. 에이지디파잉 프로스드루스 파우더로 마무리한다.

EYES 칼라스테이 브라우칼라 브루넷으로 눈썹 뒤쪽은 조금 더 길게 아치형으로 야성적인 눈매로 그려준다. 눈매는 웨트앤드라이 섀도 바이올렛헤이즈의 밝은 핑크를 눈썹밑에 펴 발라준다. 연한 보라색으로 쌍겹진 중간 부분에 크리미하고 반짝이게 자연스럽게 펴 발라 주고 짙은 보라색으로 포인트를 줘 속눈썹 라인을 만들어 준다.

칼라스테이 아이라이너 레이진을 이용해 눈꼬리를 약간 올려주고 에브리래쉬 마스카라 컬링 블랙으로 길고 깔끔하게 표현한다.

CHEEK 화장은 내추럴리 글래머러스 블러시온 토스오브뉴욕(01호)으로 볼뼈를 따라 돌출된 부위에 경계가 지지 않게 세련되게 펴 발라 준다.

LIP&NAIL 모이스춰스데이 립라이너(레이진스)로 자신의 입술보다 약간 도톰하게 그려준 뒤 모이스춰스테이 립스틱으로 입술을 채워준다. 칼라스테이 립샤인 플레셔(06호)로 평소보다 더 촉촉하고 반짝이는 입술로 연출한다.

네일 에나멜 레브론 버츄얼바이올렛(565호)으로 손톱에 두번 덧발라 준다.



● 섹시한 메탈릭

SKIN 모이스춰라이저 사용후 에이지 디파잉 메이크업 베어버프(2호)로 볼, 턱, 이마, 코에 점찍듯이 펴발라 얼굴 잔주름이나 결점 부위를 가볍게 커버해 준다. 에이지디파잉루스 파우더로 투명하고 깔끔하게 마무리해 준다.

EYES 눈썹은 칼라스테이 브라우칼라 5번 색상으로 눈썹을 자연스럽게 그려주고 브라우젤로 가지런하게 형태를 잡아가며 세팅시켜준다. 눈매는 눈꺼풀 전체에 웨트앤드라이 섀도우 브레이즌베리의 밝은 살색을 전체적으로 펴발라 준다.

짙은 와인 색상을 아이홀과 눈 아랫부분에 경계가 지지 않게 생동감있게 그려주고 쌍꺼풀 라인에는 칼라스테이 아이라이너 브라운으로 세련되게 그린다. 속눈썹은 에브리래쉬 마스카라를 이용해 풍성하고 볼륨감있게 표현해준다.

CHEEK 내추럴리 글래머러스 블러시온 코코아와인(09호)으로 볼 주위를 매력적이고 생동감있게 발라준다.

LIP&NAIL 모이스춰스테이 립라이너(레이진즈)를 자신의 입술 형태에 따라 자연스럽게 그려준 뒤 수퍼러스트러스 립스틱(튀베리)로 매우 현대적이고 세련되게 그려준다. 컬러스테리 립샤인나이트라잇(24호)으로 입술 중앙에 덧발라줘 유혹적이고 글로시한 입술로 표현한다.

깊이있고 매력적인 색상 베리 커런트(860호) 네일 에나멜로 메이크업의 마무리를 해 준다.

레브코화장품 미용연구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