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카라 올바르게 사용하기
마스카라 올바르게 사용하기
  • 장업신문
  • 승인 2000.08.31 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스카라 올바르게 사용하기



노 메이크업이라도 속눈썹만 신경쓰면 눈매가 훨씬 또렷하고 예뻐보인다. 특히나 요즘 유행하는 투명메이크업은 아이메이크업에, 꼭 집어서 마스카라에 포인트를 두는 것


마스카라의 올바른 사용법 6단계

우선 길고 풍성한 속눈썹 연출의 필수품인 마스카라를 올바르게 바르는 사용법부터 익혀보자.



1단계

쪾마스카라를 사용하기 전 마스카라 컬링기를 이용해 속눈썹을 완벽하게 올려준다.



2단계

쪾마스카라의 컬링 부분이 속눈썹의 뿌리에 확실하게 오도록 한다. 그렇지 않으면 속눈썹이 중간중간에 꺾여 짧아보일 수 있다.



3단계

쪾속눈썹의 뿌리→중앙→끝부분의 순서로 원을 그린다는 느낌으로 마스카라 컬링기를 끌어올려 속눈썹이 자연스럽게 컬링되도록 한다.



4단계

쪾마스카라는 속눈썹 뿌리에서 끝부분으로 쓸어내리듯 바른 후 지그재그로 아래에서 위로 움직이면서 바르면 속눈썹에 마스카라 액이 꼼꼼히 발린다.



5단계

쪾눈꼬리 주변의 속눈썹은 마스카라 브러시를 세로로 세워 구석구석 정성스럽게 바른다. 눈꼬리 부분을 세심하게 발라주면 속눈썹이 훨씬 길어보인다.



6단계

쪾마지막으로 스크류 브러시로 속눈썹을 빗어 마스카라가 뭉쳐진 부분을 한올한올 펴준다.



시너지 아이즈 마스크라 ⅠⅡ

이번에 출시된 에뛰드 시너지 아이즈 마스카라Ⅰ, Ⅱ는 기본적으로 두가지 제품을 동시에 사용하여 마스카라 연출효과를 극대화시켜주는 제품이다. 인형의 속눈썹이 컨셉이다.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로 10대 후반부터 20대 초반에 이르기까지 패션을 선도하며 개성을 추구하는 메이크업 사용층을 주요 타깃으로 해 온 에뛰드는 마스카라도 보다 메이크업 전문브랜드답게 사용효과를 높일 수 있는 제품으로 개발했다.



Ⅰ단계 베이스 마스카라로 속눈썹 볼륨을 풍성하게 해 주고 그 위에 Ⅱ단계 메인 마스카라를 덧발라 속눈썹을 보다 길고 예쁘게 말아 올려 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맞춤 마스카라로 숱이 없고 가늘고 짧은 한국 여성의 속눈썹 타입을 정확히 진단한 새로운 처방으로 두 개 제품을 한 세트로 구성, 마스카라 제품에 ‘베이스 마스카라’라는 에드 온(add-on) 카테고리를 형성한 최초의 제품이다.



일단 숱이 없고 가늘고 짧은 속눈썹의 소유자는 에뛰드 시너지 아이즈 마스카라 Ⅰ-베이스로 속눈썹 뿌리 끝까지 꼼꼼히 바른 후 에뛰드 시너지 아이즈 마스카라Ⅱ-메인을 속눈썹 한올한올마다 뭉침없이 발라주면 길고 풍부한 속눈썹이 연출된다.



김수미·에뛰드 마케팅팀 대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