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빛 속으로 사랑의 여행을 …
봄빛 속으로 사랑의 여행을 …
  • 장업신문
  • 승인 2000.04.06 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heme1

서든 핑크 인 러브

(Sudden Pink in Love)



전체적으로 화사한 이미지의 파스텔톤 핑크와 파스텔 민트가 어우러진 메이크업이다.



FACE 피부톤은 밝고 투명하게



이지 메이크업 베이스 70호 라벤더를 사용해 피부색을 조절해준다. 이지 퍼밍 파운데이션 21호 스킨 베이지를 가볍게 바르고 화장이 잘 받도록 퍼프를 사용해 톡톡 두드려 마무리한다.

이지 페이스 파우더 1호 투명 베이지를 사용해 깨끗하면서 투명한 피부색으로 연출한다. 볼화장은 서든 핑크를 사용해 볼뼈를 중심으로 순수한 느낌으로 라운딩해준다.



EYE 부드럽게 빛나는 눈매로



이지컬러 새도우 스노우 화이트(WH-1)를 눈썹 아래뼈에 하이라이트를 주어 입체감을 살려준다. 서든 핑크색(PK-2)을 사용해 눈위꺼풀과 아래라인 끝부분에 엷게 펴 바른다.

후레쉬 민트(GR-1)를 사용해 눈아래 앞머리부분과 윗쪽 꼬리 부분에 가볍게 터치해준다. 이지 피니쉬 아이라이너로 아이라인을 가늘게 그려주고 이지 볼륨 이펙터 마스카라로 또렷하고 섬세하게 표현해준다.



LIP 감미로운 사랑의 느낌으로



이지 컬러 립스틱 서든 핑크(351호)로 투명하면서도 글로시하게 마무리해 로맨틱 이미지를 연출한다.







Theme2

서든 오렌지 인 프리티

(Sudden Orange in Pretty)



파스텔톤 오렌지와 옐로, 블루블랙의 발랄함과 신선함을 강조한 자연주의 메이크업.



FACE 피부톤은 깨끗하고 건강하게



이지 메이크업 베이스 50호 컨트롤 그린을 사용해 피부색을 깨끗하게 조절해 준다.

이지 퍼밍 파운데이션 21호 스킨 베이지와 투웨이 케익 21호를 사용해 매끈한 피부로 연출한 후 이지 페이스 파우더 2호를 사용해 파우더리한 느낌으로 마무리한다. 이지 컬러 섀도우 스위트 코럴(OR-3)를 사용해 눈 바로 아래에서부터 볼터치를 살짝넣어 입체감만을 살려준다.



EYE 리듬을 타는 경쾌한 눈매



이지 컬러 섀도우 서든 오렌지(OR-1)를 눈두덩이 전체에 펴바르고 스프링 옐로우(YE-2)를 눈앞머리에 가볍게 바른다.

블루블랙(BL-10) 섀도를 쌍겹부위에 포인트를 주고 눈아래 라인에 자연스럽게 터치해준다.

이지 피니쉬 아이라이너로 아이라인을 가늘게 그려주고 이지 볼륨 이펙터 마스카라로 또렷하고 깔끔하게 표현해준다.



LIP 발랄하고 생기있게



이지 컬러 립스틱(501호) 서든 오렌지로 글로스하게 연출한다.



립스틱&아이섀도 컬러특징



립스틱 파스텔과 로맨틱한 분위기가 흐르는 2000년 패션 경향에 발맞추어 빛을 이미지한 투명하고 글로시한 질감의 투명한 메이크업으로 표현되는 2가지 신색상을 선보인다. 351호 ‘서든 핑크’(Sudden Pink)와 501호 ‘서든 오렌지’(Sudden Orange)가 바로 그것.



에체 이지 컬러 립스틱



식물성 오일 및 비타민 A, E가 건조되기 쉬운 입술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고 소프트하고 크리미한 사용감과 지속력이 우수하다.

아이섀도 희망의 2000년의 새 봄의 따사로운 햇살처럼 ‘빛’을 이미지화한 화이트를 중심으로 화이트와 배합된 파스텔계로 서든핑크, 서든 오렌지, 스프링 옐로우, 후레쉬 민트와 액센트 컬러인 블루계를 출시, 투명하고 깨끗하며 전체적으로 밝고 행복한 이미지를 나타내며 미세한 펄감이 더욱 세련된 메이크업으로 완성된다.

색상은 OR-1 서든 오렌지, PK-2 서든핑크, YE-2 스프링 옐로우, GR-1 후레쉬 민트, BL-10 블루블랙으로 구성돼 있다.



에체 이지 컬러 섀도우



실리콘 코팅 처리 파우더를 사용하여 가루날림없이 부드럽게 밀착되고 미세한 입자가 색상이 선명하게 오래 지속된다. 원하는 색상을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는 모노타입의 아이섀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