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화와 사랑의 낭만주의’
‘평화와 사랑의 낭만주의’
  • 장업신문
  • 승인 2002.05.02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부자·오민·사이리 등 컬러·커트기법 소개
그리에이트가 셀렉티브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실시한 셀렉티브 `02 S/S 헤어 트렌드 쇼가 지난 18일 올림픽공원 펜싱경기장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전국 3천여 미용인이 운집한 가운데 열린 이번 헤어쇼는 평화와 사랑의 낭만주의(Peace&Loving Romanticism)를 주제로 `새로운 컬러와의 입맞춤, KISS`라는 테마 아래 펼쳐졌다.



송부자(송부자미용가 원장) 씨를 비롯한 오민(헤어아미고 대표), 이복자(제주 이경은헤어숍 원장), 이선심(분당 슈와리미용실 원장), 그리에이트 크리에이티브팀, 그리고 사이리(사이리즘아카데미 대표) 씨 등을 포함한 글로벌 그룹의 다이나믹한 무대는 각양각색의 헤어컬러와 화려한 커트기법 등을 소개하는 자리로 꾸며졌다.



특히 이번 행사의 수익금 가운데 1천만원은 국제아동기금(UNICEF)에 전달해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한편 이날 첫무대를 장식한 오민 씨는 로맨티시즘이라는 대전제 아래 예술과 음악을 주제로 판타지한 스타일과 디스코 펑키 스타일 등 작품을 대거 선보였다. 송부자 씨는 패션과 영화를 주제로 짚시풍의 헤어스타일과 복고 업스타일을 마치 마술사처럼 순식간에 만들어내 박수갈채를 받았다.



이복자 원장과 이선심 원장을 필두로 한 크리에이티브 아티스트 그룹은 레드의 강렬한 이미지와 클래식하고 모던한 업스타일을 소개하는 등 화려한 무대를 장식했다.



마지막으로 글로벌팀 무대는 쇼 세미나 형식으로 다이나믹하게 진행됐다.



최혜정 기자 hjchoi@jangup.com

사진·윤강희 기자 khyun@jangup.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