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제화장품, 시세리아 포어 컨트롤 에센스
로제화장품, 시세리아 포어 컨트롤 에센스
  • 장업신문
  • 승인 2000.02.10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문판매 전용 … 라리실 LS-8865 함유, 모공 타이트닝 효과



로제화장품(주)(대표이사 장호균)의 방판사업부에서 프랑스 세로바이오로직사와 공동연구로 모공 타이트닝에 뛰어난 효과를 나타내는 라리실 LS-8865를 함유한 모공 대책 전문 제품 로제 시세리아 포어 컨트롤 에센스를 새롭게 출시했다. 핵심 성분 라리실 LS-8865는 러시아산 낙엽송에서 자생하는 느타리 버섯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수렴 효과가 뛰어나 모공, 땀 구멍을 탄탄하게 조여주며 섬세하고 매끄러운 피부결로 만들어 주는 신소재로 로제 시세리아 포어 컨트롤 에센스에는 피부에 최대의 효과를 나타내는 최적량 3.0%를 함유시켰다.



천연식물에서 추출한 피지조절인자인 유니바이오비트 비 - 332를 함유해 모공 확대의 원인이 되는 과잉 피지 분비를 조절해 줄 뿐 아니라 피부 트러블-여드름, 뾰루지, 블랙헤드 등을 막아준다. 이밖에 피부친화력이 뛰어난 바이오에콜리아, 위치하젤이 함유돼 세포와 세포사이를 촘촘하고 튼튼하게 결합시켜줄 뿐만 아니라 24시간 지속적인 수분공급 효과로 피부탄력이 저하되어 모공이 확대되는 것을 막아준다.



특허등록(특허등록번호 : 제 133836호)된 마이크로 캡슐(200-250㎚)기법을 적용시킨 에센스형 제품으로 사용감이 산뜻하고 피부 흡수력 또한 뛰어나며 상쾌하고 편안한 느낌으로 피부를 정돈해 주어 메이크업을 잘 받게 해준다. 용량은 43ml.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