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미화장품, 지오 투웨이 케이크 e+
라미화장품, 지오 투웨이 케이크 e+
  • 장업신문
  • 승인 2000.03.09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미립자 파우더의 가볍고 부드러운 사용감

피부타입별 투웨이케이크를 발매, 소비자들의 인기를 얻고 있는 라미화장품(대표이사 사장 민신홍)이 초미립자 파우더의 매끄러운 사용감과 우수한 밀착력으로 투명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지오 투웨이케이크 e+’를 새롭게 선보였다.



이 제품은 또한 피부에 풍부한 영양과 보습을 주는 비타민 E 성분이 함유돼 피부를 촉촉하고 탄력있게 유지시켜 주는 스킨트리트먼트 개념의 피부타입별 투웨이 케이크.지오 투에이케이크 e+의 e+는 ‘엑설런트’ 또는 비타민 E라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으며 피부타입에 따라 중·건성 피부용(모이스처)과 지·복합성 피부용(매트)으로 구성돼 투명하고 내추럴한 피부 화장을 연출해 준다.

입자가 미세한 만큼 파우더를 바르는 느낌처럼 가볍고 부드러워 투명하고 내추럴한 피부표현을 할 수 있으며 결집된 입자의 수도 많아 뛰어난 커버력을 발휘한다. 또 비타민 E의 함유로 피부에 탄력과 영양을 공급해 준다. 피부노화의 원인이 되는 유해 산소산소의 공격을 막아주는 비타민 E성분이 피부노화를 지연시키고 피부탄력을 높여준다.



비타민 E 성분은 피부친화성이 높은 레시친 캡슐에 감싸져 안전하게 피부에 흡수되며 DDS방식(장기 시간차 침투방식)으로 서서히 흡수되어 지속적인 효과를 준다.용량은 15g, 제품문의는 080-022-7667, 080-024-766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