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오, 클리오 투웨이 케익
클리오, 클리오 투웨이 케익
  • 장업신문
  • 승인 2000.03.16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지흡수 파우더 함유한 ‘누드컨셉’



색조전문회사 클리오(대표 한현옥)는 투명한 메이크업을 원하는 여성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한 누드컨셉의 클리오 투웨이 케익을 선보였다.

누드컨셉의 클리오 투웨이 케익(10g)은 파운데이션과 파우더를 각각 사용하는 번거로움을 보완해 투웨이케익을 즐겨 사용해 온 여성들의 ‘화장하면 두텁다’, ‘덧바르면 콧등이 얼룩진다’, ‘화장이 들뜬다’ 등과 같은 메이크업의 문제점을 해결해 주는 제품. 특히 피지 흡수 파우더를 배합해 밀착력이 우수하며 땀과 물에 강한 처방으로 무더운 여름에도 뽀송뽀송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또 색소에 발소, 발유 처리를 해 처음 화장한 피부톤을 그대로 장기간 유지해주며 색소 입자를 특수한 반투명의 실리카층으로 마무리해 투명한 화장을 연출해 주고 소프트 포커스 효과에 의해 확대된 모공과 잔주름을 자연스럽게 커버해 준다. 라이트 베이지, 누드 베이지, 내추럴 베이지, 미디엄 베이지 등 총 4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클리오는 23세부터 28세의 여성층을 타깃으로 잡고 이 제품에 대한 제품홍보와 영업력에 총력을 기울인다는 계획이다. 또 시장진입 초기부터 클리오 전문매장을 통해 소비자에게 충분한 카운셀링을 실시한 후 제품을 판매할 수 있도록 하는 계단식 영업전략을 펼쳐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