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까다코스메틱, 캐주얼 프라이데이
에스까다코스메틱, 캐주얼 프라이데이
  • 장업신문
  • 승인 2000.04.20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요일의 일상탈출’ 자유·개성파 남성향수

에스까다코스메틱(사업본부장 상무 김학면)은 최신의 트렌드와 스타일을 추구하면서 예술적인 면모를 강조한 새로운 남성 향수 ‘캐주얼 프라이데이’를 선보였다. 캐주얼 프라이데이는 남들과는 다를 수 밖에 없는 자신만의 개성과 여유있는 삶의 태도를 그대로 묘사하고 있으며 삶과 본인의 직업에 대한 애정을 소유한 ‘캐주얼’한 모든 남성을 타깃으로 삼는다.

특히 이 향수는 편안함과 자연스러움의 상징인 캐주얼과 금요일에서 느껴지는 일상탈출의 자유로움이 결합돼 용기 디자인과 컬러, 향조에 있어서도 이러한 컨셉이 명확하게 드러나고 있다.



캐주얼한 이미지를 가장 잘 나타내는 부드러운 카키 컬러를 모티브로 금세기 최고의 패션 컨셉인 심플함을 가미시켜 두 가지 톤의 카키 컬러와 블루, 퓨어 화이트를 베이스로 한 간결한 로고를 부드러운 질감의 직물 위에 프린트해 용기에 부착했다.



심플하고 당당한 느낌의 캐주얼 프라이데이는 상쾌한 우디향과 플로랄, 스파이시 향의 콤비네이션에 의한 오리엔탈 향조를 기본으로 하고 있다. 시드랫, 레몬의 상쾌함과 시더 우드, 샌달 우드, 캐쉬미란의 우디향, 패출리의 강인함, 코튼 플라워의 순수한 사랑 이미지, 인생의 짜릿한 정취, 그리고 바닐라와 앰버, 통카빈의 관능적인 향조가 첨가됐다. 향수(40ml), 애프

터 셰이브 로션(75ml), 애프터 셰이브 밤(100ml)으로 구성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