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제당, 식물나라 화이트닝 스킨·에센스
제일제당, 식물나라 화이트닝 스킨·에센스
  • 장업신문
  • 승인 2000.05.04 1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허출원 성분 ‘허벌 화이트닝 이펙터’적용

제일제당(생활화학본부장·부사장 김해관) 식물나라 화이트닝 스킨·에센스는 지금까지 대부분의 화이트닝 제품들이 30~40대의 이미 진행된 기미와 잡티를 가진 피부관리에 포커스를 맞춰왔던 것과는 달리 각질제거와 멜라닌 관리를 위해 개발됐으며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모란뿌리, 회화나무 꽃, 황금식물 뿌리, 녹차 싱글셀, 감초성분 등 다섯 가지 식물성분과 비타민 C 유도체를 주 원료로 사용했다.



제일제당 피부과학연구소는 이들 성분 가운데 모란뿌리와 회화나무 꽃, 황금식물 뿌리를 적절하게 배합해 ‘허벌 화이트닝 이펙터(특허출원 번호 2000-12146)’라는 신물질을 개발했다. 이는 멜라닌을 활성화시키는 티로시나제의 공급을 차단하고 억제시키는 역할을 하며 녹차 싱글셀과 감초 성분, 초산 토코페롤이 멜라닌을 발산시켜 피부에 색소를 남기지 않는다.



식물나라 화이트닝 스킨(200ml)은 비타민 C 유도체와 허벌 화이트닝 이펙터, 사탕수수 추출물이 오래된 피부의 각질을 닦아내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준다. 식물나라 화이트닝 에센스(40ml)는 비타민 C 유도체와 허벌 화이트닝 이펙터 성분이 멜라닌 색소의 발생을 억제하고 이미 생성된 멜라닌 색소를 엷게 만들어 투명하고 환한 피부로 가꾸는 것을 돕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