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쁘아 퍼퓸드 스프레이 이벤트
에스쁘아 퍼퓸드 스프레이 이벤트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3.06.16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극장체인 CGV와 연계, 홍보효과 높여

㈜빠팡에스쁘아(대표이사 전용호)는 에스쁘아 홈페이지를 통해 `에스쁘아 퍼퓸드 스프레이`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이벤트를 전개하고 있다.



에스쁘아 퍼퓸드 스프레이는 나쁜 냄새의 생성을 억제하고 항균 효과뿐 아니라 피부 트러블을 방지하는 제품으로 미세 다공성 파우더가 함유돼 있어 보송보송하고 산뜻한 느낌을 부여, 땀 등으로 인한 끈적임과 불쾌함으로부터 기분을 상쾌하게 만들어 주는 효과를 지니고 있어서 여름철이나 운동 후 뿌려주면 시원한 감촉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실버 컬러의 세련된 디자인으로 알루미늄 스프레이 타입으로 2가지 용량으로 출시되됐으며 100ml를 기본으로 휴대하기 편한 50ml의 여행용이 함께 출시돼 때와 장소에 맞춰 센스 있게 사용할 수 있다.



에스쁘아 홈페이지에서 진행되고 있는 이번 이벤트는 에스쁘아 퍼퓸드 스프레이의 사용 소감을 작성한 고객에게 전국 CGV에서 영화를 볼 수 있는 티켓을 주는 행사.



에스쁘아 퍼퓸드 스프레이의 사용소감에 선발되는 고객 2쌍에게는 에스쁘아 퍼퓸드 스프레이 2개와 전국 CGV에서 관람할 수 있는 영화 티켓 2매를, 18쌍에게는 영화 티겟 2매를 제공해준다.



여름 시즌 주력 제품을 극장과 연계해서 고객에게 영화 티켓을 전달하고 제품에 대한 사용소감을 홈페이지를 통해서 밝히게 함으로써 제품인지도와 이미지 향상에 기여를 할 것으로 판단한다고 에스쁘아 관계자는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