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 3大 온라인 이벤트
에뛰드 3大 온라인 이벤트
  • 박지향 jhpark@jangup.com
  • 승인 2004.03.24 0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23세대 네티즌 상대로 상품 선물
에뛰드(대표이사 배석덕)가 3가지 색깔의 홈페이지 이벤트를 동시에 펼치고 있다.



주타깃인 18세부터 23세의 젊은이들을 겨냥,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한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고 있는 것.



첫 번째 이벤트는 `혜교따라하기 게임`. 이전의 방울방울게임과 쥬시빔게임에 이은 3번째 게임 이벤트로 깜찍 발랄한 이미지를 보여줬던 혜교의 과거부터 현재까지의 모습을 찾아 볼 수 있어 흥미를 더한다. 게임에 참여한 이중 매일 30명에게 `스타일립스 쥬시빔`을, 행운의 순위에 당첨되는 9명에게는 `투웨이스틱 섀도`를, 1위부터 10위까지 최고의 따라쟁이 10명에게는 `네일드레스`, 여기에 또 게임에 참여한 다른 30명게 `샤이니틴트 아이즈`를 증정한다.



두 번째 이벤트는 `E-포토제닉`. 매달 다른 테마로 진행되는 테마에 어울리는 사진을 올리고, 회원추천수를 참고로 심사를 거쳐 매달 5명을 선정해 에뛰드 제품을 증정한다. 3월에는 쥬시빔 CF패러디를 주제로 진행되며, 오는 4월 5일 선정된 5명에게 에뛰드 매트피니쉬 팩트를 증정한다.



세 번째는 `Be Etude Girls` . `에뛰드 걸 되기`라는 주제로, 신청 게시판에 본인의 얼굴사진 2매와 함께 간단한 신청 사연을 적어주면, 심사를 통해 에뛰드 걸이 되는 행운을 선사한다. 현재 2차 에뛰드걸 선발 2라운드를 진행하며, 블루베리시럽, 자몽시럽, 앵두시럽의 에뛰드걸들이 각각 열띤 투표 경합을 벌여 오는 4월 6일 베스트 에뛰드걸을 선정할 예정이다.



www.etude.co.kr



▲에뛰드가 젊은 네티즌 공략을 위한 3가지 홈페이지 이벤트를 동시에 실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