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루츠 스무디 온라인 이벤트 전개
프루츠 스무디 온라인 이벤트 전개
  • 허강우 kwhuh@jangup.com
  • 승인 2002.02.21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화장품, 칼리 브랜드 봄 캠페인 연계


`게임도 하고, 립스틱ㆍ섀도도 받고`



한국화장품(주)(사장 김두환) 칼리가 올해 봄색조 캠페인 `프루츠 스무디` 출시를 기념해 온 라인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최근 채식, 자연식 열풍에 발맞춰 과일 이미지를 이번 봄 색조 캠페인에 도입한 프루츠 스무디는 신선한 천연 과일의 색상을 가져다 놓은 듯한 봄 컬러에 과일 음료 `스무디`의 이미지를 부여함으로써 과일의 상큼하고 발랄한 이미지와 음료가 주는 시원하고 경쾌한 이미지를 동시에 전달하고 있다.



제 3세대 음료로 불리우는 스무디는 신선한 과일과 과일음료의 천국인 미국 캘리포니아 지역에서 개발돼 미국 전역과 전 세계에 보급된 음료. 과일쥬스와 신선한 과일, 과일시럽과 요구르트, 그리고 얼음으로 만들어지는 음료로 생과일 쥬스나 쉐이크의 차세대 버전인 셈.



캠페인의 패턴인 오렌지 스무디와 핑크 스무디의 테마 과일인 오렌지와 딸기를 통해 더 신선하고 깨끗한 봄 컬러의 이미지를 부각시키기 위해 마련된 이번 이벤트는 칼리 홈페이지에 회원으로 가입된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칼리 카드 세장을 차례로 뒤집어 같은 카드가 세장이 나오게 되면 카드의 종류에 따라 각기 다른 상품을 받을 수 있다.



딸기 카드와 오렌지 카드, 물방울 카드 중 ▲ 딸기카드로 당첨되면 칼리 리얼컬러 립스틱 22호 핑크 스무디를 ▲ 오렌지 카드로 당첨되면 칼리 리얼컬러립스틱 23호 오렌지 스무디를 경품으로 증정하며 ▲ 물방을 카드가 나오면 칼리 아쿠아 인사이드 마스크를 증정한다. 이벤트는 이달 말까지 계속되며 매일 하루에 한번씩 참여할 수 있어 당첨될 가능성이 높고 이벤트 당첨여부는 응모 즉시 확인이 가능하다.



E-Biz팀 김민석 씨는 "온-오프 라인을 넘나드는 한국화장품 홈페이지의 이벤트는 네티즌 사이에서 폭넓은 인기를 모으고 있다"면서 "홈페이지에서 실시되는 크고 작은 규모의 다양한 이벤트가 칼리 봄 색조 캠페인 `프루츠 스무디`의 홍보에 큰 효과를 발휘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국화장품 측은 보다 다양한 온-오프 라인 연계 이벤트를 통해 확보된 고객들을 대상으로 지속적 커뮤니케이션을 이어가고 동시에 보다 새로운 이벤트를 계속적으로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www.ihkcos.co.kr" target="_blank">www.ihkcos.co.kr





기사입력일 : 2002-02-2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