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팡에스쁘아 홈페이지 이벤트
빠팡에스쁘아 홈페이지 이벤트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3.06.09 0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드 에스쁘아 센슈얼퀴즈에 5천여명 몰려



㈜빠팡에스쁘아(대표 전용호)는 물이 가진 감각적이고 관능적인 속성을 컨셉으로 여성의 매력을 표현해 주는 오드 에스쁘아 센슈얼의 인지도 확대와 고객의 제품 사용기회 제공하기 위해 홈페이지 이벤트를 실시했다.



후루티 플로럴 오리엔탈 계열의 오드 에스쁘아 센슈얼은 톱노트의 상쾌하고 청명한 과일인 애플, 배, 만다린, 버가못이 감각을 일깨우고 미들노트의 쟈스민, 오렌지블러섬, 옐로우 플럼 등 부드럽고 은은한 꽃들의 향연이 이루어진다. 또한 베이스 노트에는 머스크, 앰버, 샌달우드 등과 함께 파우더리하고 풍부한 바닐라가 달콤하게 남는다.



용기 디자인은 에스쁘아 향수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유지하면서 용기를 잡았을 때 손 안에서 흐르는 유연한 흐름과 풍성한 무게감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이러한 오드 에스쁘아 센슈얼의 이벤트는 에스쁘아 홈페이지를 통해 회원 로그 온을 한 뒤, 센슈얼에 대한 설명을 읽고 빈 칸에 제품명을 넣는 퀴즈식 이벤트로 5천명이 접속해 문제를 풀었다고 에스쁘아 관계자는 밝혔다.



이를 통해 서울 거주 당첨자는 에스쁘아 매장이 있는 명동 화장품 랜드 21에서 제품을 수령해가게 함으로써 이벤트 참여를 통한 온라인 홈페이지 방문유도는 물론 오프라인 매장(랜드21) 홍보활동을 함께 펼치고 있다.



www.espoir.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