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지인터내셔널] 전윤영 교육팀 과장
[쿠지인터내셔널] 전윤영 교육팀 과장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3.06.02 0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품질·합리적 가격대로 승부"
"지난 99년 화이트닝 제품으로 프레시브 인텐시브 화이트 제품을 개발한 이후 기능성화장품으로 심사xd과와 함께 전문 화이트닝 라인으로 육성하기 위해 일본 ITC사와의 기술제휴를 통해 3년간의 연구개발을 통해 출시한 브랜드가 바로 `쿠지 멜라노 밸런스`입니다. 5월출시 이후 현재 5만개 이상 초도물량이 시장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재구매가 이뤄지고 있어 쿠지인터내셔널의 새로운 효자상품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쿠지인터내셔널의 교육팀을 담당하고 있는 전윤영 과장은 이번에 출시된 멜라노 밸런스는 오랜 연구개발을 통해 출시된 전문 화이트닝 라인인 만큼 제품의 라이프 스타일과 소비자들의 니즈, 그리고 우수한 기술력 지원 등을 바탕으로 새롭게 출시했기 때문에 동사의 또 하나의 메인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자신했다.



"쿠지 멜라노 밸런스는 3단계의 화이트닝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제품으로 핍피부트러블과 보습력을 한층 강화한 제품입니다. `예방·억제·차단` 등의 3중 화이트닝 컨셉으로 타사와의 차별화된 제품력과 다양한 마케팅 전략으로 히트브랜드로 육성해 나갈 것입니다."



전 과장은 우수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베스트셀러 브랜드로 입지를 굳히고 화이트닝 시장에서의 또 하나의 차별화된 트렌드를 주도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전 과장은 또 "대부분의 기능성 미백제품의 가격대가 고가제품이라고 알고 있습니다. 이번 제품은 합리적인 가격대를 책정, 합리적인 가격대로 대중적인 라인으로 알리는 것은 물론 제품력을 질을 업그레이드해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주는 계기를 마련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전 과장은 이번 화이트닝 라인 발매를 계기로 위축된 시장경기를 활성화시키는 한편 특히 매출확대보다는 기존 거래점을 철처히 관리하는 거점영업을 통해 보다 안정적이고 탄탄한 경쟁력을 가진 업체로 거듭날 것이라고 거듭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