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폰 트레일러 이벤트
탐폰 트레일러 이벤트
  • 전진용 jyjun@jangup.com
  • 승인 2003.08.11 0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령메디앙스, 해수욕장서 전개
체내형 생리대의 선두주자 플레이텍스 탐폰은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여름휴가 성수기인 지난 7월26일부터 8월3일 까지 경포, 낙산 등 동해의 유명 해수욕장에서 `플레이텍스 탐폰 여성전용 트레일러 이벤트`를 펼쳤다.



이 트레일러는 강원 각지의 유명 해수욕장에 설치되어 냉방이 되는 여성전용화장실을 제공할 뿐 아니라 내부에 체내형 생리대의 대표주자인 플레이텍스 탐폰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플레이텍스 체험관과 파우더 룸 등을 두루 갖춘 여성전용 트레일러로서 많은 여성들이 해수욕장에서 보다 편리하고 깨끗하게 지낼 수 있도록 도움을 줘 많은 호응을 얻었다.



플레이텍스 탐폰을 수입·판매하고 있는 보령메디앙스는 체내형 생리대의 기존 인식을 바꾸고 사용을 경험하는데 있어서 여름휴가철 바닷가가 가장 적합한 상황이라고 판단하고 해수욕장에서도 보다 청결하고 깨끗한 화장실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함으로서 여성 소비자가 더욱 즐거운 여름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보령메디앙스가 수입·판매하고 있는 플레이텍스 탐폰은 세계 체내형 생리대부문의 70%를 차지하고 있는 1위 브랜드로서 라운드 팁으로 만들어진 둥근 어플리케이터와 장미꽃처럼 퍼지는 흡수방식으로 탁월한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는 제품이다.



www.playtextampon.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