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라비또 필링케어 이벤트
모라비또 필링케어 이벤트
  • 박지향 jhpark@jangup.com
  • 승인 2003.07.30 03: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선래브, 홈페이지 마니아 참여 유도
(주)시선래브(대표 임진서)가 8월 한달간 홈페이지서 모라비또 센서리 필링 케어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제품 `보따니끄 엑스트라 젤 엑스폴리앙` 홍보를 위해 `당신의 마음은 어떤 각질케어를 원하나요.’란 이색 주제로 모라비또 마니아들의 참여를 유도한다는 계획.

홈페이지 접속 후 이벤트 참여하기를 클릭한 후 네티즌이 선택할 수 있는 3가지 항목 중 한가지를 선택하면, 행사에 자동 응모된다.



선택 가능한 3가지 항목이란 △스크럽제에 의한 자극적 필링이 아닌, 피부온도와 젤의 작용을 통한 부드러운 필링효과 △천연식물복합체에 의한 진정·보습·항염작용으로 유분기 없이 촉촉하고 매끄럽게 마무리 △라벤더 에센셜 오일의 아로마효과로 지친 피부와 마음을 안정시키는 센서리 효과.



행사 당첨자는 9월 9일 모라비또 홈페이지에 발표되며, 응모자 등 중 추첨을 통해 1등 20명에게는 보따니끄 엑스트라 젤 엑스폴리앙 정품(125ml) 등의 증정될 예정이다.



신제품 `모라비또 보따니끄 엑스트라 젤 엑스폴리앙’은 천연식물성분을 함유해 피부온도와 젤의 작용으로 부드러운 필링효과를 부여하며 자극없이 촉촉한 각질케어를 실현해 주는 제품.



한편, 8월 플래티늄 이벤트 제품은 보따니끄 블랑 라인이며, 그 외 8월 메인 이벤트와 스페셜 릴레이 이벤트도 진행될 계획으로 홈페이지를 통한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네티즌을 위한 풍성한 여름나기를 기획했다.



www.sison.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