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라 두피 안티-스트레스 이벤트
웰라 두피 안티-스트레스 이벤트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3.07.15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P브랜드서 탈몽방·두피스켈링 캠페인

웰라코리아(대표 데트레프 놀덴)의 살롱 케어 전문 브랜드 SP에서는 더운 여름철 뜨거운 태양열로 인해 스트레스 받는 두피를 위해 ‘안티 스트레스 이벤트’를 펼친다. 8월 한달간 펼쳐지는 이번 안티 스트레스 이벤트는 직장인과 주부를 비롯해 스트레스로 생기는 탈모와 피지가 쌓인 두피를 위한 특별 이벤트다.



탈모 트리트먼트와 끈적한 여름 날씨로 인해 땀과 유분기가 쌓인 두피를 깨끗하게 씻어주는 두피 스켈링 트리트먼트 두 종류로 진행된다. 웰라 살롱 홈페이지에서 쿠폰을 다운 받아 SP 전문 살롱을 방문하면 10만원 상당의 트리트먼트를 한 명의 가격에 두 명이 받을 수 있다. 한 사람의 가격으로 둘이 함께 누릴 수 있는 이번 트리트먼트 서비스의 자세한 사항은 8월 15일 이후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SP 탈모 트리트먼트는 에너지 샴푸와 에너지 앰플, 아모아 마사지로 구성돼 있다. 가정에서는 SP 1.5 에너지 샴푸와 에너지 세럼을 사용하면 되며 살롱에서는 아모아 마사지까지 함께 받을 수 있다. 에너지 샴푸는 사용 시 모발을 강화시키고, 수분함유량을 조절하며 두피 내의 혈액순환을 원활히 해준다. 또 3.5 에너지 세럼과 앰플은 웰라 과학진의 오랜 연구결과로 탄생한 획기적인 탈모 예방용 앰플이다. 테스트 결과 37%까지 탈모를 감소시켜 주며 두피 내 혈액순환을 자극하여 모발 기관에 영양공급을 증가시킨다.

www.wella.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