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소니에 루시드 화이트닝 투웨이 팩트 온라인 이벤트
메소니에 루시드 화이트닝 투웨이 팩트 온라인 이벤트
  • 최혜정 hjchoi@jangup.com
  • 승인 2003.09.01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첫 미백 투웨이 케이크` 내세워 1만여명 호응
나드리화장품(대표 전병인)은 최근 출시한 미백 투웨이 케이크인 메소니에 루시드 화이트닝 투웨이 팩트와 관련,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대고객 서비스 강화 차원에서 이뤄진 것으로 지난 15일까지 응모한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힐튼호텔 서머 패키지 상품권과 메소니에 기초세트를 증정했다.



총 1만여명의 고객이 이벤트에 응모한 가운데 경미정 씨 외 9명에게 힐튼호텔 서머 패키지 상품권 등이 전달됐으며 총 1백30명의 고객은 메소니에 제품을 받았다.



메소니에 루시드 화이트닝 투웨이 팩트는 순수비타민 C를 기술적으로 캡슐화해 안정화시킴으로써 미백성분을 보존할 뿐만 아니라 나노사이즈의 초미립자로 순수비타민 C를 피부 깊숙이 전달, 피부에서 미백효과를 발휘할 수 있도록 처방한 미백 기능성 투웨이 케이크다.



보습효과가 우수한 복합 유산균 발효액과 피부자극을 완화해 주는 피토스테롤이 함유돼 메이크업 후 건조감을 방지하고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준다.



단순 투웨이 케이크의 인식을 바꿔 색조화장도 피부의 미백과 건강을 생각해야 한다는 아이디어를 접목한 이번 메소니에 루시드 화이트닝 투웨이 팩트에 소비자들의 호응이 이어질 것으로 나드리화장품은 기대하고 있다.



한편 나드리화장품은 이번 온라인 이벤트와 함께 오는 30일까지는 제품에 있는 바코드를 엽서에 붙여 보내는 모든 고객에게 메소니에 루시드 화이트닝 투웨이 팩트 리필 제품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www.nadri.com" target="blank">www.nadri.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