엣센셜 스킨 포맨 발매 이벤트
엣센셜 스킨 포맨 발매 이벤트
  • 박지향 jhpark@jangup.com
  • 승인 2003.09.17 0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참존, 남성용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 홍보
참존(대표이사 회장 김광석)은 지난 22일부터 오는 30일까지 9일간, 신제품 `참존 엣센셜스킨 포맨` 발매 기념 온라인 이벤트를 개최한다.



`남성피부 팽팽 이벤트`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2단계로 진행되며 홍보효과를 최대한 끌어올릴 계획.



이벤트 1단계는 참존 홈페이지에서 참존 엣센셜스킨 포맨 관련 퀴즈를 푸는 것. 이벤트 2단계는 퀴즈 정답자에게 슬롯머신 게임 20회의 기회를 제공, 상위 득점자 10명에게는 해당 본품을, 참가자 백명에게는 동일제품 25ml의 미니어쳐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관련해 참존 엣센셜스킨 포맨은 주름 생성과 탄력 저하를 막아주는 기능성 추출물인‘우르솔릭애씨드’를 함유해 피부에 활력을 부여하는 제품. 나노 캡슐에 싸여진 피부에너지 코엔자임 큐10으로 이루어지는 풍부한 영양공급 등 스킨과 로션, 엣센스 기능을 복합화해 기능성과 사용성 두 가지를 고려한 3 in 1 타입의 남성용 주름개선 기능성 에센스이다.



참존측은 이번 제품이 자사의 첫 남성용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인 만큼,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제품이 지닌 우수한 품질과 명품 이미지를 널리 알리고 소비자들이 직접 접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시킨다는 계획이다.

www.charmzone.co.kr



▲ 참존은 엣센셜스킨 포맨을 출시, 자사 첫 번째 남성용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을 홍보키 위한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