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일기 한 컷!` 이벤트 전개
`여름일기 한 컷!` 이벤트 전개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3.09.15 0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스쁘아, 휴가사진·에피소드 등 콘테스트
㈜빠팡에스쁘아(대표 전용호)는 지난 1일부터 14일까지 `에스쁘아 여름일기 한 컷!’이벤트를 홈페이지에서 실시했다.



이번 이벤트는 여름 시즌 동안의 즐겁고 재미있는 추억이 담긴 사진을 에스쁘아 갤러리에 올리고 사진에 관련된 에피소드를 들려주는 방식으로 진행된 것.



이벤트 실시 일주일 만에 2백여명의 회원들이 재미있고 다양한 여름 사진을 올리는 등 큰 관심을 보여주고 있다.



친구들과 동해안, 서해안, 제주도 등을 여행한 사진, 여름동안 장애인 캠프에서 봉사한 이야기, 이국적인 해외여행 사진, 감옥에서 나온 애인을 기다려 신혼여행으로 롯데월드를 간 감동 사연 등 여름 이야기들이 지금 에스쁘아 갤러리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웹 회원들의 이 같은 큰 호응에 벌써부터 당첨자 선발이 고민스럽다는 것이 에스쁘아 관계자의 설명이다.



일등인‘eSpoir Sun’으로 당첨되면 최신 버전의 MP3플레이어와 디어 에스쁘아 바이얼을 받게 되고, ‘eSpoir Fresh’에 당첨되는 20명에게는 에스쁘아 퍼퓸드 스프레이 100ml와 디어 에스쁘아 바이얼이 시상된다.



에스쁘아 타깃층에 현재 붐을 이루고 있는 디지털 카메라와 핸드폰 카메라를 통한이벤트 전개로 브랜드이미지를 제고하고 홈페이지를 활성화가 기대된다고 에스쁘아 측은 전했다.



www.espoir.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