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레네르코리아] 이혁 이사
[헬레네르코리아] 이혁 이사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3.05.30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문점 유통 윈윈전략으로 차별화
지난 3월 스위스 자연주의 화장품인 `헬레네르`를 국내에 선보인 헬레네르코리아가 최근 시판시장 공략을 본격화하는 가운데 `2003 서울국제화장품미용박람회`에 참가, 관계자들의 많은 상담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헬레네르코리아는 피부보호·피부구조개선·최상의 보습상태를 유지하는 스위스 헬레네르와 국내 독점공급계약을 맺고 피부관리실을 기반으로 운영되는 전문점에 주요 라인을 공급한다고 있다.



헬레네르코리아 이혁 이사는 "헬레네르는 스위스 천연자원을 이용해 자연과 생명과학의 이상적인 결합을 꿈꾼 럭셔리 브랜드임을 확신합니다. 지속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럭셔리한 브랜드 이미지를 정착시키고 전문점 고급화를 이끌어간다는 기본정책을 바탕으로 △ 감성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들과의 유대감을 형성하고 본사교육과 전문점 교육을 통해 제품력을 알리는 데 주력할 것입니다. 또한 우수 미용사원 운영과 차별화된 프로모션을 통해 대리점과 전문점 그리고 본사가 윈-윈할 수 있는 전략을 추진할 계획입니다."라고 밝혔다.



또 이혁 이사는 전반적 경기침체로 위축되어진 시장상황을 극복하기 위해 대리점의 파격적인 지원을 통해 효율적인 대리점 운영이 되도록 정책적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을 강조했다.



"헬레네르코리아는 브랜드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연애인 초정해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 스타마케팅을 펼쳐 나갈 것이며 화장품 박람회 참석, 피부미용세니나 참가 등을 통해 적극적인 홍보활동을 펴 나갈 것입니다. 특히 내달에는 청담동에 1백평 규모의 안테나 뷰티샵을 오픈할 예정입니다"



이 이사는 브랜드를 알리는 노력에도 특별한 애정을 보이며 다양한 프로모션의 진행으로 수입시장에서 입지를 굳혀 나갈 것을 다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