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사 여름 메이크업 캠페인
수입사 여름 메이크업 캠페인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3.05.06 0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리터 핑크·골드·파스텔·바이올렛 등 색채 향연

올 여름에는 핑크·골드·파스텔·바이올렛 등의 색채 향연속에 `깨끗하고 투명한 피부에 펄이 반짝이는 촉촉한 입술` 메이크업 컬렉션이 시선을 잡을 것으로 전망된다.



특히 빛의 반짝임과 바다에서 영감을 받은 은은한 컬러, 태양의 빛과 어우러진 중성적인 컬러들이 돋보이는 가운데 가볍고 베이스 메이크업에 펄과 은은한 반짝임 포인트 메이크업이올 여름 룩으로 강조될 것으로 보인다.



로레알코리아(랑콤)·EACA한국(유)(에스티로더)·샤넬(유)(샤넬)·엘리자베스아덴코리아(엘리자베스 아덴) 등의 외자계 업체들이 최근 백화점 유통을 대상으로 메이크업 컬렉션을 선보였으며 등의 금비화장품(케이트)·더유통(캘빈클라인)·정하(베르사체)·씨이오인터내셔날(마디나)·마베르뜨코리아(마베르뜨) 등의 시판 수입업체들도 잇따라 브랜드별 썸머 메이크업 룩을 출시하면서 이같은 메이크업 경향을 제시하고 있다.



각 메이커에서는 썸머 컬렉션을 선보이면서 이 시즌을 대상으로 한 한정제품과 신제품을 출시하고 공격적인 프로모션을 전개, 시장을 적극 공략한다는 방침이다.



로레알코리아의 백화점 브랜드 랑콤은 올 여름을 여는 메이크업 룩으로 선면한 속눈썹, 투명하게 반짝이는 입술, 생기 넘치는 핑크 빛 볼의 마치 발랄한 락 스타를 연상시키는 `스타썸머`를 선보였다. 땀이나 물에 지워지거나 번지지 않는 것을 키포인트로 앙플리씰 워터 프루프 마스카라와 크림타입의 워터 프루프 섀도우인 컬러 도즈 아이, 스타 글로스 등 여름 메이크업을 위한 새 상품으로 색조제품 판매를 이어갈 예정이다.



샤넬(유)의 올 여름 메이크업의 특징은 양면적 특징을 함축하는 미묘한 대조를 컨셉으로 한다. 글리터 핑크·펄베이지·은은한 피치와 골드, 감각적인 파스텔 펄 컬러에 반짝이는 효과가 가미돼 부드럽고 신선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느낌의 메이크업 실현하고 있다.



엘리자베스아덴이 제안하는 메이크업 룩의 컨셉은 `해피`. 전체적인 느낌은 쉬어하고 촉촉하며 밝은 컬러로 다채롭고 흥미로운 셰이드로 구성됐다. 바다위의 반짝이는 노을에서 영감을 얻은 색상으로 부드럽고 오랫동안 지속되는 색상을 섞고 블렌딩을 함으로써 독특한 컬러를 제안하고 있다.



여기에 캘빈클라인은 열대의 태양과 따뜻함에서 영감을 받아 썸머 룩을 완성했다. 가볍고 펄과 은은한 반짝임이 돋보이는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이 특징.



정하의 베르사체는 그린·터키·바이올렛·쇼킹 핑크와 형광 빛을 띤 복숭아 색 등 다양한 색의 유의가 비규칙적이면서도 의도적으로 대조된 스트라이프 위에 그려진다.



이외에도 금비화장품의 케이트·씨이오인터내셔날의 마디나·마베르뜨코리아의 마베르뜨 등이 여름 메이크업 룩을 선보이며 앞다퉈 여름 메이크업 제품판매에 힘을 쏟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