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이오인터내셔날] 이현태 차장
[씨이오인터내셔날] 이현태 차장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3.05.01 0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라리 뉴라인 기대해주세요"
"이번 페라리 레이싱은 2001년 10월 페라리 넘버 원 출시이후 2년에 걸친 연구 끝에 탄생된 페라리의 뉴 라인입니다. 이 제품을 통해 페라리 전 라인의 브랜드 파워를 강화하고 기존의 다이내믹하고 열정적인 남성의 상징인 페라리의 브랜드의 이미지를 확고히 해 나갈 것입니다"



씨이오인터내셔널의 이현태 차장은 이번 페라리의 뉴 라인인 레이싱이 브랜드 파워를 강화하고 판매에도 활력소의 역할을 할 것이라고 자신했다.



"페라리 레이싱의 차별화된 특징은 첨단 신 공법으로 제조된 날렵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바틀과 열정적인 페라리 고유의 이탤리언 레드 컬라가 인상적인 단상자로 보다 세련된 브랜드 이미지가 돋보이는 것입니다.



이 차장은 이번 신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피력하고 발매전략과 관련해 "DM 발송과 샘플교환 이벤트 등의 효과적인 고객 관리를 통해 기존 페라리 마니아층을 공략하고 신규 고객을 확보하는 한편 고객이 직접 참여 할 수 있는 재미있는 이벤트가 가미된 전국 로드 샘플링을 통한 브랜드 충성도 강화하는 한편 테스터 스탠드와 더미, 와이드 컬러 등을 효과적으로 활용한 강력한 인스토어 디스플레이 확보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 차장은 또 "인터넷, 병행 수입 등으로 향수시장의 유통이 무너진데다 경기 불황까지 겹쳐 심각한 상황이다. 따라서 이제는 그 동안의 브랜드간 경쟁을 지양하고 철저한 관리를 통한 영업을 해야 할 때입니다. 그런 의미에서 ㈜씨이오 인터내셔날은 브랜드가 범람하는 시장에서 7년간 휴고와 페라리 브랜드를 지켜왔다는 점에서 의미있는 일"이라고 말하고 "이번 페라리 레이싱은 전국 백화점 매장과 전문점과의 직접 거래를 통해 유통될 예정이며 전 페라리 라인의 브랜드력 강화에 보다 역량을 집중시켜 효과적으로 브랜드 이미지를 관리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씨이오인터내셔널은 전국 샘플링을 통해 신제품에 대한 인지도를 극대화시키는 한편 타깃 소비자층에 접근할 수 있는 모든 매체를 대상으로 적극적인 홍보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