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지아이테크] 이병도 대표이사
[에이지아이테크] 이병도 대표이사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3.04.23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소 올리브 오일` 효과 확신
"고객의 필요를 잘 반영한 제품을 개발하는 것이 경쟁력이라고 생각합니다. 최근 화장품 시장은 소비자의 기호에 맞춘 다양한 화장품들이 출시되고 있으며 기능별·나이대별·용도별 등으로 점점 세분화되어 가고 있습니다. 닥터스킨은 탄탄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새로운 느낌의 피부보호 제품으로 이러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하고 각각의 피부타입에 맞춰 수분보충과 피부 불균형을 느끼는 소비자들을 코어 타깃으로 기획된 제품입니다"



에이지아이테크의 이병도 사장은 탄탄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지속적으로 소비자들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한 제품을 개발해 낼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 사장은 또 "닥터스킨은 최고급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에 오존(O₃)을 결합한 신기술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제품입니다. 올리브 오일이나 오존에 대한 효능은 이미 국내에 널리 알려져 있지만, 이를 결합해 산소 올리브 오일이라는 독창적인 제품으로 연구·개발한 국내 최초 브랜드라는 자체만으로도 다른 제품과 확연히 구분된다고 자신합니다."라고 피력했다.



"특히 발 전용 케어(care)제품은 발 마사지는 물론 무좀이나 각질 등에도 효과적인 제품입니다. 이러한 제품들은 모두 틈새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독창적인 기술력 차별화에 중점을 두고 개발된 것이며, 단계별로 출시될 예정인 닥터스킨 제품 시리즈도 대고객 중심의 마케팅 전략으로 고객에게 최고의 품질과 최상의 만족을 제공하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하고 에이지아이테크의 차별화된 전략을 거듭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