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김빛나 이자녹스 스킨케어 BM 대리
[LG생활건강] 김빛나 이자녹스 스킨케어 BM 대리
  • 박지향 jhpark@jangup.com
  • 승인 2003.04.23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지분비·탄력저하 2대 원인 개선"
"이자녹스 포어포커스는 모공 관리 전문 시장을 개척했던 LS8865의 뒤를 잇는 혁신적인 제품입니다. 모공 관리 전문 시장은 LS8865를 런칭했던 97년도만해도 불과 7억여원 규모(모공세럼 판매실적기준)에 불과했지만, 매년 평균 20%의 성장을 이루며, 2001년도에는 1백70억원대의 시장으로 확대됐습니다.



그러나 2002년도에는 1백50억원으로 시장이 감소됨에 따라 소비자들의 제품 구매, 사용 패턴에 대한 재조사가 이뤄졌고, 그 결과 스킨케어 제품이 피부 타입별로 세분화되는 추세에 따라 모공관리 전문 제품의 사용률이 감소했다는 분석결과를 얻게 됐습니다.



이를 토대로 저희는 모공관리 전문 제품의 기능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도록 모공 문제의 2대 원인으로 꼽히는 피지 분비와 피부노화에 따른 탄력 저하를 모두 해결할 수 있는 모공 전문 토탈 케어라인, 바로 이자녹스 포어 포커스를 개발했습니다."



이자녹스 BM 김빛나 대리는 모공에 대한 고민을 지닌 여성들을 직접적으로 공략하는 것은 물론, 소비패턴에 대응할 수 있는 모공관리 전문 제품으로 디자인된 포어포커스의 컨셉과 제품력에 자신감을 피력했다.



모공 컨트롤 단계의 포어포커스 LS 스킨토너, 모공 수렴과 모공 피부의 탄력 부여에 효과적인 포어포커스 LS 세럼, 피지 컨트롤 단계의 포어 포커스 LS 에멀전 등 3개 제품 라인 구성이 그 자신감의 토대일 것이다.



또 김대리는 이자녹스의 BI 재정립에 따라 포어포커스 역시 용기 등 디자인 부문에 통일감을 주었다는 점과 그린 컬러가 전해주는 싱그러운 이미지가 모공 전문 토탈케어 라인의 제품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있다는 점에서도 소비자들의 높은 반응을 이끌어낼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최근 환경 오염 등으로 성인 여드름으르 고민하는 여성 타깃을 집중 공략하겠습니다. 현재 경기 침체라는 시장 환경을 고려해 확보된 1만명의 대상 고객을 타깃으로 DM 발송과 샘플링 등 체계적인 커뮤니케이션전략을 구사할 것이며, 오는 8월까지 하절기 시장에서 모공전문 토탈케어의 확고한 리더 자리를 확보할 계획입니다. 지켜봐 주십시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