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EL인터내셔널] 배준영 이사
[AEL인터내셔널] 배준영 이사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3.04.08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문점 유통 스타브랜드 자신"

"스탕달은 이미 LG 파비안느 직판을 통해 국내시장에 선보인 브랜드로 1백가지가 넘는 제품군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스탕달 라인별 선별입점을 통해 전문점별 차별적 전략을 수행해 나감으로써 프리미엄 브랜드 포지셔닝 해 나갈 것입니다. 이를 통해 전문점 스타 브랜드로 육성해 나갈 것입니다"



에이엘 인터내서날 배준영 이사는 스탕달만의 차별화된 영업전략을 통해 전문점에서 각광받는 브랜드로 육성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현재 AEL인터내셔널의 영업정책의 키포인트는 정책의 현장실행력 강화와 전문점별 맞춤영업전략을 수립해 나가는 것입니다. 특히 제품중심의 교육을 탈피하고 고객응대법 등의 서비스 교유게 역점을 둠으로써 질적 교육수준을 향상시키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배 이사는 또 "60년 전통을 자랑하는 브랜드인 만큼 특정 소비자들을 위한 브랜드임을 자신합니다. 이미 제품력에서는 소비자들에게 신뢰감을 확보한 스탕달을 시장에서의 지배력을 높이는 한편 브랜드별 독특한 컨셉과 적절한 마케팅 전략을 실현해 안정적인 수익창출을 이끌어 낼 것"이라고 강조했다.



"현재 거래하고 있는 12개 지사의 이익추구를 위해 인적투자와 다양한 지원을 통해 본격적으로 활성화시킬 예정입니다. 특히 판매원의 질적 교육수분을 향상시키는 한편 선별거래점을 더욱 활성화될 수 있도록 지원정책을 강화해 거래관계를 공고히 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