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케이코리아 게스트 이벤트
메리케이코리아 게스트 이벤트
  • 허강우 kwhuh@jangup.com
  • 승인 2003.04.07 0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일 코엑스서 기업설명회 개최
메리케이코리아(주)(대표이사 황명)는 오는 15일 서울 코엑스 컨퍼런스센터에서 세계적인 화장품 방문판매 브랜드 메리케이 게스트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에 개최되는 게스트 이벤트는 올해 들어 처음 마련되는 메리케이 기업 설명회로 메리케이에서 활동하는 독립뷰티컨설턴트(IBC)는 물론 메리케이의 제품과 사업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는 열린 공간, 열린 행사다.



이날 행사에서는 `여성의 삶을 풍요롭게(Enriching women`s lives)`라는 기업 이념 아래 안정적인 성장을 계속하고 있는 메리케이코리아의 비즈니스 기회에 대한 자세한 소개뿐만 아니라 이 달에 새롭게 출시된 `MK 시그니처 컬러 라인`도 만나볼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다.



특히 올해에는 온라인 판매에 대한 부문을 더욱 보강해 나갈 계획을 밝힌 바 있는 메리케이코리아는 메리케이 독립뷰티컨설턴트(IBC)는 물론 일반 소비자가 메리케이 제품을 보다 쉽고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개발된 메리케이 전자 상거래 서비스 `메리케이 BIB (Business in a Box)`와 `몰&몰(Mall & Mall)`에 대한 내용도 중점적으로 소개할 계획이다.



황명 사장은 "이 달에 새롭게 선보인 MK 시그니처 컬러 라인과 BIB, Mall & Mall과 같은 IT 강국 한국의 실정에 가장 적절하게 부합될 수 있는 다양한 온라인 판매 툴 개발과 강화는 올해 메리케이의 지속적인 성장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새 사업 전개에 대한 성공을 자신했다. www.marykay.co.kr·관련내용 문의는 02-540-777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