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코스화장품] 성두희 미용연구팀 대리
[조이코스화장품] 성두희 미용연구팀 대리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3.04.07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마사지 전문제품으로 차별화"



"점점 더 까다로워지는 전문점 고객들의 요구에 부응하는 피부 마사지 서비스 제품으로 차별화를 이뤄나갈 것입니다."



조이코스화장품 미용연구팀 성두희 대리가 말하는 리스앙쥬의 장점은 피부 마사지 단계별 세분화와 제품구성의 다양화에 있다.



리스앙쥬 AC 스킨케어 라인의 경우 피부 불순물 제거, 클렌징 효과, 피부결 정돈, 피지·유수분 조절 등 피부 집중관리 시스템에 따라 5단계별 6가지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또 리스앙쥬 에스테틱 스킨 케어 라인 역시 수렴·청정 효과, 각질 관리 효과, 피부 정돈 효과, 영양 공급효과 등에 따라 6가지 단계별로 나눠 20가지 품목을 대입시켰다.



리스양쥬 스킨케어 라인은 조이코스화장품이 향후 종합화장품 회사로 발돋움할 수 있는 시금석이 될 전망이다. 이에 따라 무리하게 시장확대를 서두르지 않는 대신 차근차근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제품 우수성을 중점적으로 알려나갈 계획이다. 조이코스화장품은 리스앙쥬 제품의 성공이 발판이 되면 제품라인도 보다 확대시킬 것이라고 밝혔다.



상반기 동안 전국 대리점과 전문점을 대상으로 지속적인 제품교육을 실시하고 일대일 고객 관리와 고객 서비스로 소비자의 니즈에 한층 더 다가가는 제품 만들기에 모든 노력이 집중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