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코리아] 김주리 마케팅팀장
[인스코리아] 김주리 마케팅팀장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3.03.24 0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품격 이미지 철저한 유통관리로 지킬것"
"고품격이라는 강점으로 철저한 유통관리와 가격관리를 통해 전문점과 소비자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이미지를 구축해 나갈 것입니다. 또 전문점 직거래를 통해 브랜드파워를 높여 나가는 것은 물론 각 전문점에 대한 다양한 영업·마케팅 지원에 힘을 쏟을 것입니다."



화장품 영업활동에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신뢰성이라고 강조하고 있는 김 주링 마케팅 팀장은 전문점과의 신뢰관계를 두텁게 하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을 실천해 나갈 것이라고 했다.



또 김 팀장은 "프랑스에서 8년동안 쌓은 노하우와 경험을 바탕으로 전문점의 역량 강화에 나설 방침입니다. 특히 전문점과의 윈윈 전략을 실현해 나감으로써 전문점 명품 브랜드로 `프레데릭 엠`을 키워나가는 것은 물론 전문점의 활성화에도 일조할 계획입니다.”



인스코리아의 김주리 마케팅 팀장은 프랑스에서 쌓은 경험과 노하우를 통해 소비자인지도 제고와 브랜드 파워를 강화하기 위해 다양한 현장 마케팅을 실천할 계획이며 전문점의 활성화를 위한 차별화된 마케팅 플랜도 실천해 나가겠다는 강조했다.



"철저한 유통관리와 소비자인지고 제고를 통해 전문점의 매출을 도울 수 있는 브랜드로 정착시켜 나가는 것은 물론이고 본사와 전문점과의 상호 발전하는 장기적인 비전도 제시g 나갈 것입니다. 특히 순수 자연주의 컨셉을 화장품은 전문점 시장에서 찾아보기 힘든 브랜드인 만큼 제품력에 강한 자신감이 있으며 전문점에서 자연주의 화장품의 붐도 촉진시킬 예정입니다.”



김 팀장은 브랜드의 확실한 차별화 전략을 통해 전문점에서의 확실한 자리매김을 해 나갈 것이며 이를 통해 전문점과 함께 성장하는 인스코리아도 성장해 나갈 것임을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