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시사업부] 마케팅팀 조윤상 과장
[지방시사업부] 마케팅팀 조윤상 과장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3.02.10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방시 이미지 바꿀 전략제품"
모던하고 젊어진 새 이미지 부각에 초점 맞춰 이미지 변신을 시도하고 있는 지방시사업부가 이를 주도할 올해의 주력제품으로 인 투더 블루와 쁘띠쌍봉 마벨르를 출시하고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어 주목된다.



“지방시사업부는 무엇보다도 한국 소비자들에게 맞춘 라이트한 향을 바탕으로 기존 이미지를 벗어버리고 새로운 이미지 변신을 통해 지방시 향수의 저력을 보일 것입니다. 이번 신제품은 오토리드와 지방시 뿌르 옴므에 이은 지방시의 기존 이미지를 바꿀 수 있는 전략제품으로 지방시의 이미지업을 위한 집중적인 마케팅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입니다.”



지방시사업부의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는 조윤상 과장은 현재 전국 13개의 지방시대리점의 집중적인 관리를 통해 지방시의 변화를 효과적으로 알려나가겠다고 자신했다.



"올해 40%의 성장률을 기대하면서 지속적인 신제품 도입을 통해 지방시의 브랜드 파워를 강화하는데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특히 차별화된 소비자 접점 마케팅을 통해 모던하고 트렌시하게 변화된 브랜드 컨셉을 소비자에게 직접 전달할 수 있도록 이벤트와 광고·홍보, 제품교육, 그리고 영업망에서의 브랜드 이미지 관리를 철저히 해 나갈 것입니다."



조 과장은 향수유통 발전을 위해 기존과는 다른 다양하고 새롭게 마케팅 전략을 수립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올해 지방시의 새로운 전환점을 마련하겠다는 의지와 함께 힘찬 포부를 밝히고 있는 지방시사업부의 새로운 도약을 기대해 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