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M/C BM 2 팀 문진희 대리
[LG생활건강] M/C BM 2 팀 문진희 대리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2003.01.22 0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자녹스 제2 전성기 개막"
"현재 `탄력` 제품은 실제로 기능성 화장품 영역은 아니지만, 소비자들이 기능성 제품으로 인식하고 있고 미백 제품 시장과 함께 높은 성장률을 보이고 있는 제품군이라는 점에서 해당 시장 공략에 필요성이 제기됐습니다.



이에 라인 리프트 개발에 착수했으며, 피부 노폐물 배출에 탁월한 T.A.T라는 신성분 개발을 토대로 탄력 강화 제품 개발에 성공했습니다."



이자녹스의 새로운 탄력 강화 제품 라인 리프트를 출시한 (주)LG생활건강의 이자녹스 BM 문진희 대리. 그녀는 올해 1천 2백억원(공급가 기준)의 매출을 목표로 하고 있는 이자녹스 브랜드의 성공은 새해 첫 작품인 라인 리프트의 성공을 기반으로 조성될 것임을 강조했다.



`무엇보다 의약품 개발에 쓰이는 동일한 이름의 T.A.T 기술을 적용함으로써 피부 흡수율을 높였고, 즉각적인 효과에 대한 자신감을 배가했다`는 점을 강조한다.



"라인 리프트 출시를 계기로 이자녹스 브랜드의 광고 컨셉이 바뀌게 됩니다. 이전의 광고가 정적이고 임팩트가 약하는 지적에 따라, 동적이고 기능적 측면을 강조한 새로운 광고 컨셉을 마련했습니다. 탄력 강화 제품이라는 이미지를 앞세우기 위해 매스게임이라는 모티브를 통해 이러한 변화된 이자녹스의 이미지를 전달코자 했습니다."



다양한 대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는 문대리는, 올 상반기 동안 이자녹스 주력 제품으로 대대적인 마케팅 공세를 진행할 것이라고 자신만만한 표정을 짓는다.



"스키시즌이라는 점에서 1∼2월에는 스키장에서 리프트권 증정 행사를 펼칠 계획이며, 2월에는 캘리포니아 휘트니스 센터와 연결한 코 마케팅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이어 3월부터 5월엔 주력 제품으로 역매될 것입니다"



대규모 소비자 샘플링을 통한 각종 프로모션도 계획돼 있다는 그녀는 올해 이자녹스의 브랜드 리뉴얼을 기초로 이자녹스의 제2의 전성시대를 구가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