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참존 시판영업본부 시판팀 천병렬 팀장
(주)참존 시판영업본부 시판팀 천병렬 팀장
  • 김진일 jikim@jangup.com
  • 승인 2003.01.10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입 브랜드에 대응할 전략제품 확신"
"기존 주름개선 기능성화장품과 달리 안정성을 높이고자 식물성 주름개선 성분인 우르솔릭애씨드를 함유한 참존 링클리어는 수입브랜드의 거센 도전에 대응할 수 있는 참존의 전략 제품이 될 것이라 확신합니다. 또 3년을 넘어선 디에이지의 라이프사이클을 고려, 주름개선 화장품에 대한 시장의 수요와 대리점의 수익구조 개선을 위해 출시한 기능성 브랜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천병렬 시판팀장은 참존 링클리어의 출시 배경을 이렇게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참존 링클리어는 참존 엣센셜크림과 탑뉴스 미즈 멀티 액티브 크림 등 기존에 단품으로 출시했던 주름개선 제품에 적용된 기술력은 물론 신성분 연구의 결과가 집약된 참존의 전략품목이라는 설명이다.



"자사의 3S전략 중 샘플마케팅을 강화해 나갈 계획입니다. 또 거래 전문점에 대면용 제품을 집중적으로 공급함으로써 소비자들의 사용기회를 확대하는 한편 청개구리 캐릭터 가면 배포,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정보망 가동 등 이전과 달리 보다 적극적인 판촉·홍보활동에 나설 것입니다."



참존 링클리어 전 제품의 용기 중앙에는 참존의 로고인 CZ마크가 새겨져 있다. 기초화장품의 명가에서 기능성화장품의 명가로 한 단계 부상하고자 하는 참존의 남다른 의지가 반영된 것이란 게 천 팀장의 설명이다.



"올해 첫 출시된 제품인 만큼 기대감이 큰 게 사실입니다. 불안한 시장상황에 안주하기 보다 수요가 큰 기능성화장품시장을 적극 공략한다는 목표 아래 제품력에 대한 확신을 바탕으로 현장에서의 영업력을 배가시켜 나갈 것입니다."



새해 첫 선을 보인 참존의 주름개선 화장품, 참존 링클리어가 올 한해 시판 전문점시장 활성화에 일조할 수 있는 국산 로컬 브랜드의 대표주자가 될 수 있기를 기대해 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