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 전문제품 개발한 동양화장품 임효정 대리
코 전문제품 개발한 동양화장품 임효정 대리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7.01.09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부위 피지성분 제거위해 연구거듭




코팩 전문제품 사용편의성 크게 보강







최근 복합성 피부 특히 코주위의 피지분이 많아 불만인 여성들이 늘고 있다. 이런 소비자의 고민을 해소시킬 수 있는데 초점을 맞춘 코팩제품이 발매되기 시작했다. 그 중에서도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코팩전문제품인 「과일나라 프라임 클린 코팩」을 개발한 동양화장품(대표 김상회)의 마케팅부 미용연구과 임효정 대리를 만났다.



-- 과일나라 프라임 클린 코팩제품의 특징은.



▲ 무엇보다도 코 전용팩이라는 점이다. 기존에 T-Zone의 피부를 깨끗히 해 주는 제품들이 있었으나 코부위는 이마부분과 달리 모공이 크고 눈에 잘 띄는 부분이므로 특별한 관리가 필요하다.



-- 본 제품을 사용함으로써 얻을 수 있는 효과는.



▲지금까지 여성들이 콧등주변의 까만 깨알같이 박혀있는 것을 제거하기 위해 클렌징 크림에 소금을 섞어 쓰는 스크럽클렌징을 주로 해온 것으로 알고 있다. 그 방법보다는 편리하며 훨씬 효과적 이라고 자부한다.



--주요성분을 간략히 설명하면.



▲두가지를 들 수 있는데 하나는 AHA성분이며 다른 하나는 버독(Burdock)이다. 8가지 과일추출물에 함유된 AHA성분은 수분과 비타민 등이 결합돼 피부각질 유연효과가 있고 우엉에서 추출한 버독은 피지생성을 조절하여 과다분비를 막아준다.



-- 현재 코팩에 대한 홍보는 어떤식으로 전개하고 있는가.



▲ 아직은 발매초기이므로 소비자들의 제품에 대한 만족도가 정확히 피드백되지 않고 있지만 서울이나 부산 등지의 중심지역을 타깃으로 해 전문점에는 시제품을, 소비자에겐 샘플을 꾸준히 제공함으로써 사용기회를 부여해 수요창출에 역점을 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