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아트 토탈쇼여는 송혜자 원장
헤어아트 토탈쇼여는 송혜자 원장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5.06.29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부문으로 나눠 화려한 기획







올해「업스타일 헤어」를 발간하고 다양한 헤어스타일 창조기법과 역대 월드 챔피언쉽 작품들을 비디오로 엮는 등 활발한 활동을 보였던 송혜자씨(송혜자 헤어아트 원장)가 내달 16일 워커힐 무궁화홀서「송혜자 헤어아트」개인 헤어 토탈쇼를 개최할 예정이어서 화제다.



국내 유수의 헤어모델 40여명이 참석할 이 행사에는 고전 헤어스타일부터 세계적이고 파격적인 스타일까지 다양하게 보여지며 10개의 대형 모니터를 배치, 무대위에서 실제로 커트 업스타일등의 시범 장면을 세부적으로 볼 수 있게 한다. 또 국내의 자료 비디오 상영도 할 계획에 있다.



송혜자씨는「이번 행사는 헤어 예술작품 위주가 아니라 현실적으로 작용가능한 작품 연출에 초점을 맞추구 있습니다. 따라서 기존의 헤어쇼와는 달리 전문 헤어디자이너 뿐만 아니라 일반 대중도 초청해 일반인에게 미용업종 이미지를 고취시키고 고객에게 가깝게 다가갈 수 있는 장을 마련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국내 미용인들이 경험하지 못한 역대 월드 챔피언쉽 작품들을 선보여 국제대회에 출전을 원하는 미용인들에게 대회의 방향을 제시한다.「미용인들이 최근들어 국제적인 미용대회에서 많은 메달을 획득하는 등 국위선양에 일조를 하고 있지만 일반인들과 국가에선 그 중요성을 인지 못하고 있는 것이 무척 안타까웠습니다. 이번 행사에서 조금이라도 선보일 수 있어 다행인 셈이죠」



송혜자씨는 42년 경상북도 영주에서 출생, 30년동안 미용계에 몸담으며 각종 미용대회 심사위원, 숙대 미용산업 최고 경영자과정 동창회장을 맡고 있다. 현재 대한미용사회 중앙회 감사와 함께 이대입구서「송혜자 헤어아트」를 경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