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상의 헤어쇼에 초대합니다”
“환상의 헤어쇼에 초대합니다”
  • 최혜정 hjchoi@jangup.com
  • 승인 2001.03.01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형 헤어쇼 준비하는 (주)그리에이트 이승수 사장

伊 셀바지오팀·송부자·사이리·이금연씨등 참여
“이번 헤어쇼는 이탈리아 트리코비오토스사와 계약을 맺고 염모 브랜드 셀렉티브와 헤어케어 전문 브랜드 그래쥬얼 라이프 큐어를 출시하게 된 기념으로 준비하게 됐습니다. 이탈리아의 셀바지오팀과 한국의 송부자, 사이리, 이금연 씨 등이 함께 무대에 서는 3월 20일을 기대해 주십시오.”

미용기자재와 헤어케어를 전문으로 취급하는 그리에이트의 이승수 사장(47)은 회사 설립 이후 10년만에 선보이는 이들 헤어 브랜드와 관련한 헤어쇼에 거는 기대가 남다르다.



염모제 셀렉티브 브랜드 가운데 ‘환타지아 1999는’가 일명 빠지는 염모제로 헤어컬러링이 인기를 모으고 있는 요즘 젊은층을 대상으로 인기를 모을 것으로 기대되고 이번 공동 이벤트를 통해 오는 4월 이탈리아 볼로냐 코스모프로프에 그리에이트 기자재를 전시할 수 있게 됐기 때문이다.



또 오는 3월 20일에 그리에이트 세팅펌기를 리뉴얼, 새롭게 선보여 아직까지 열 퍼머에 대한 인식이 낮은 유럽지역에 제품에 대한 인지도를 높이고 시장가능성이 높은 아시아지역으로는 수출에 활기를 띌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되기 때문이기도 하다.



이에따라 그리에이트는 지난 94년부터 트리코비오토스와 협력하고 있는 셀바지오팀과 한국의 사이리를 주축으로 한 ‘2001 그리에이트 헤어 환타지아 - 드림 포 버터플라이’를 선보이고 송부자 씨와 이금연 씨의 개별무대를 준비하고 있다. 예상 관람인원은 약 2천명이며 티켓은 3만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