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케어 전문점 연 정재학 사장
스킨케어 전문점 연 정재학 사장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5.05.25 0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럽형 쏘시에떼 보떼 - 피부컨설팅 휴식처 제공






『특별한 피부 개선을 위해서만 찾는 국내 피부관리실의 개념과는 달리 일반일들이 부담없이 찾아가 피부 컨설팅과 편안하게 쉴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려는 것입니다』 최근 구로동 본사 건물 3층에 유럽형 스킨케어 전문점 살롱 드보떼 1호점을 오픈한 (주)쏘시에떼 보떼 대표 정재학사장은 오픈동기를 이같이 밝혔다.



본격적인 역량을 화장품사업에 투여한 이 업체는 현재 아카데미, 레오날드 브러쉬, 보떼 샤도우를 프랑스에서 수입, 시판하고 있다. 이중 아카데미는 피부타입, 계절, 환경, 피부상태, 연령, 신체부위 등 세분화된 기준에 따라 선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2백50여종의 다양한 제품으로 이뤄져 있다.



또, 활성성분이 함유된 10여종의 특수 크림, 20여종의 엠플 등 넓은 선택폭이 있어 어느 타입의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다. 현재 서울에 본사를 두고 대구, 대전 등 9개 지역에 지사를 두고있는 이 업체는 각 지사를 중심으로 올해말까지 41개 지점에 프랜차이즈로 개설한다.



정사장은 『정품을 마음껏 사용할 수 있으며 타 수입화장품에 비해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전문 피부관리사의 컨설팅과 함께 화장품을 깔끔한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주)쏘시에떼 보떼는 40-50대 주부들뿐 아니라 여드름으로 고생하는 중,고등학생들에게도 큰 인기를 누리며 일반 대중들의 생활속에 침투되어 한국의 피부관리실 프랜차이즈 보급에 큰 역할을 담당할 것으로 전망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