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남 사장
박재남 사장
  • 김민경
  • 승인 2000.11.09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용 기초시장서 立地 굳힐것”

가치중심 고품격ㆍ중저가대 포지셔닝 시도

“올 하반기 프랑스 코디프사와 기술제휴 해 탄생시킨 ‘헤리브’ 여성용 기초 라인으로 샤몽화장품의 기초시장에서의 입지를 새롭게 다지면서 종합화장품 메이커로서의 위상을 다시 한번 정립시켜 나갈 계획입니다.”



지난 7월 해양성 추출물을 함유한 헤리브를 출시하며 기초 화장품 시장 선점에 나선 샤몽화장품의 박재남 대표이사는 기초에 대한 소비자를 확보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넓히기 위해 프랑스 코디프사와 기술제휴를 하게 됐다고 밝히면서 이를 계기로 그동안 약세를 보였던 여성 기초화장품 시장에서의 입지를 확실하게 다져 나간다는 방침이다.



박 사장은 또 이번에 심혈을 기울여 출시한 헤리브는 고품격의 제품이면서 중저가대로 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라고 밝히면서 동일한 가격으로 고품질의 제품을 누릴 수 있는 특권을 소비자들에게 줌으로써 고객의 만족을 최대한 이끌어 낼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프랑스 코디프사의 기술제휴는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받는 것이기도 하지만 저희 회사의 기술력 증진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특히 저희 회사 자체 연구팀과 코디프사의 연구팀과의 활발한 교류를 통해 코디프사의 제품 제조의 노하우를 갖추게 됐고 이를 통해 국내 화장품 기술 향상에도 일조할 것으로 생각합니다.”



제품력으로 승부하겠다고 강한 의지를 밝히는 박재남 사장은 질을 찾는 소비자들이 있기 때문에 헤리브의 성공을 확신한다면서 헤리브를 가치를 중요시하는 브랜드로 롱런시키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