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판영업 활성화 선언한 한불화장품 이철용 이사
시판영업 활성화 선언한 한불화장품 이철용 이사
  • 허강우 kwhuh@hanmail.net
  • 승인 2000.01.20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문점 전용제품 정책화

시판부문 440억 목표설정도



지난해 9월 한불화장품 시판본부장으로 취임한 이철용 이사(49)는 올해 시판 영업부문의 활성화에 전력을 기울이면서 새로운 천년의 개막에 걸맞는 도약을 진두 지휘하고 있다.

“1/4분기 이내 특약점 조직의 정비를 완료함으로써 영업 활성화 기반을 구축하고 이를 통해 전문점 경영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로그램을 실행시켜 나갈 예정입니다.”



이 이사는 이러한 기조 아래 올해 시판본부의 매출 목표를 4백40억원 수준으로 설정하고 현장에 중점을 둔 실천력 강한 영업활동을 전개해 나갈 방침이라고 강조했다. 특히 대형 할인점의 강세로 불안한 심리를 감추지 못하고 있는 전문점에 대해 적정 마진을 보장하는 정책을 강력하게 전개해 나갈 계획을 밝혔다.

“중대형 전문점을 중심으로 한 새로운 마스터 플랜을 수립하고 이들의 불안감을 해소시키는데 정책의 중점을 둘 예정입니다. 전문점 가격관리의 효율성을 강화하기 위해 유통팀을가동해 계도활동을 전개하고 미용사원들을 활용한 현장 지도도 강화해 나갈 예정입니다. 또 지역별 관리체제를 확립해 영업 정상화를 유도하는 한편 가격과 유통 질서를 위반할 경우에는 강력한 제제조치를 취할 생각입니다."

이 이사는 이러한 정책의 원활한 집행을 위해 전문점 전용 제품에 대해 전문점 전용 제품`이라는 문구를 명기해 혹시라도 발생할 수 있는 유출사태를 미연에 방지하겠다는 예방책까지 시행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