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체 특성 살린 우수한 커버력 자랑”
“분체 특성 살린 우수한 커버력 자랑”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2001.11.08 0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업부 이미금 대리
“이번 쥬피에르 브랜드의 새단장은 메나도코리아의 새로운 분위기 전환에 있어 의미를 가진다. 이는 기초라인과 색조라인을 함께 보유하고 있는 종합브랜드도 많지만 메나도의 쥬피에르처럼 기초브랜드에서 이어 온 피부보호 개념을 색조브랜드까지 적용해 메이크업에 실현했다는 점과 피부에 전혀 무리를 주지 않는다는 컨셉이 ‘아름다움에 정성을 다하여’ 라는 메나도의 기업이념과 적절하게 맞으면서도 매출에도 탄력을 제공해 줄 수 있다는 것이 바로 그것이다.”



메나도코리아 영업부 이미금 대리는 쥬피에르 브랜드가 이러한 피부보호 효과를 극대화한 차별화된 색조브랜드임을 강조했다.



이 대리는 “이번 쥬피에르 브랜드의 특징은 신 구조성분으로 이루어진 분체를 새롭게 개발, 이 분체가 피부에 밀착되는 형태로 변형돼 커버력이 매우 우수한 것이 특징”이라고 강조했다. 또 “사라피타 파우더를 첨가해 분체내에 있는 통로를 통해 땀이 외부로 배출됨과 동시에 피지를 흡수할 수 있도록 한 것 또한 장점”이라고 덧붙였다.



이 대리는 쥬피에르에서 새롭게 출시되는 제품들의 판촉전략에 대해 “쥬피에르 브랜드는 고객에게 전문적인 카운슬링 서비스를 제공하고 더불어 샘플만 써봐도 그 효능을 알 수 있기 때문에 특별히 제작한 샘플을 제공, 특히 컬러차트라는 파운데이션 색상선택 도구를 전문점에 지원함으로써 소비자 맞춤화장품으로 이미지를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그녀는 또 “앞으로 메나도코리아는 기업으로서 수익을 높이는 것도 중요하지만 기업이념에 따라 완벽한 여성의 아름다움을 메나도를 통해 이룰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메나도의 최종 목표”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