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건강제품’ 이미지 극대화
‘피부 건강제품’ 이미지 극대화
  • 김진일 jikim@jangup.com
  • 승인 2001.10.04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타깃은 20대 초반∼30대 … 선별거래로 가격안정

BM코너 마케팅부 최승희 씨
“이번 달에 출하하는 모라비또 보따니끄 엑스트라는 기존 모라비또와 차별화된 제품을 개발한다는 계획 아래 오랫동안 준비해온 제품입니다. 무엇보다 4년 전 모라비또가 처음 출시됐을 때처럼 보다 업그레이드된 용기 디자인이나 제품력, 그리고 향에서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받을 것으로 자부합니다.”



모라비또의 리딩 제품으로 선을 보인 보따니끄 엑스트라는 그만큼 차별적인 컨셉과 엄선된 원료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어필할 것이라는 게 마케팅부 최승희 씨의 말이다.



“요즘에는 식물성이나 자연성분으로 제조돼 저자극 또는 순수라는 컨셉을 가지고 많은 제품이 출하되고 있습니다. 물론 보따니끄 엑스트라 역시 엄선된 식물인 금은화 추출물·멜하이드란·자작나무수액·이소플라본 등 안정성이 높은 자연성분을 원료로 사용해 피부 자극과 트러블을 줄였으며 피부 세포에 리듬감 있는 생명활동을 높인 새로운 스타일의 피부 건강제품입니다. 특히 한두 가지의 성분이 피부에 큰 영향을 부여하기보다는 다양한 성분의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디자인적인 측면에서도 기존 모라비또 제품과는 차이가 있다. “기존 베이직 라인 제품은 올드하게 보이는 면과 모던한 이미지가 강해서 심리적인 만족감이 그리 크지 못했다면 보따니끄 엑스트라는 감성적인 부분을 부각시킴으로써 여성스럽고 럭셔리한 이미지를 강조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발매된 모라비또 보따니끄 엑스트라는 기존 기초라인의 확장 측면에서 20대 초반부터 30대를 주 타깃층으로 하고 있다. “시장진입 초기단계에서 선별거래를 통해 가격안정화를 꾀하는 한편 기존 모라비또 제품의 고급화 전략을 이어갈 계획입니다. 이에 따라 우선 고급판촉물과 테스터를 적극적으로 활용, 제품의 우수성 알리기에 나설 것입니다.”



야심찬 의욕을 가지고 새롭게 선보인 모라비또 보따니끄 엑스트라를 통해 올 하반기 시선래브의 성장세를 기대해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